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자연에서 찾은 화장품

2014-02-05 12:15:06

[김혜지 기자] 자연에서 원료를 찾아낸 신상품을 소개한다.

멜비타는 유기농 화이트 플라워 성분의 브라이트닝 효과에 주목했다. 해피바스는 세련된 꽃향기에 편백수, 녹차 카테킨으로 기능을 강화했으며 에뛰드하우스는 마린콜라겐과 바오밥나무 점액으로 슈퍼 콜라겐 라인을 완성했다.

멜비타 ‘넥타 브라이트 아이세럼’

멜비타의 넥타 브라이트 라인에서 아이세럼을 출시했다. 나르시수스, 벨리스, 화이트 루핀, 윈터그린, 화이트 씨릴리 등 다섯 가지 화이트 플라워의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넥타 브라이트 라인은 아이세럼을 포함해 총 5종으로 완성됐다.

진주 빛의 농축된 액상 타입 눈가 전용제품으로 4가지 유기농 화이트 플라워 성분이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콘플라워 플로럴 워터와 클로렐라 추출물이 연약한 눈가에 수분을 공급해 생기를 부여하고 진주빛 피그먼트가 빛을 반사시켜 눈가에 광채를 부여한다.

해피바스 ‘블러섬 핸드워시 3종’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뛰어난 세정력에 은은한 향기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블러섬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해피바스가 선보인 블러섬 핸드워시는 체리블러섬, 오렌지블러섬, 라벤더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세정 후 손 끝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세련된 꽃 향기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으며 사용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천연 유래 성분인 페퍼민트 추출물과 편백수,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녹차카테킨을 함유해 유해 물질을 제거한다.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슈퍼 콜라겐’


에뛰드하우스에서 콜라겐 화장품을 출시한다. 서태평양 청정해역의 마린 콜라겐을 쪼개 피부 친화도를 높인 ‘슈퍼콜라겐’을 함유했다. 슈퍼 콜라겐은 입자가 작아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차오르는 탄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 지역에 자생하며 최대 12만 리터 이상의 물을 저장해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바보밥 나무의 점액을 함유해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보습력을 인정받았다.

수분가득 슈퍼 콜라겐 라인은 앰플에센스, 크림, 멀티 스틱으로 구성됐다. 첫 탄력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앰플 에센스는 전체 용량의 90%를 콜라겐으로 채워 사용 시 매끈해진 피부 탄력을 느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