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에오스보떼, 론칭 1주년 통 큰 이벤트 성료

2014-02-05 16:15:01

[이세인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에서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의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가 500여명이 넘는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2월15일부터 1월31일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에오스보떼 론칭 1주년 기념하며 에오스보떼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하는 통 큰 이벤트로 진행됐다.

회원들은 댓글을 통해 “약손명가가 만든 화장품이라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민감성 피부임에도 에오스보떼의 천연 성분 화장품은 피부에 트러블이 없고 효과가 좋아 잘 사용하고 있다”, “2만원의 적립금을 모두에게 지급하다니 역시 글로벌 기업이 만든 화장품 브랜드답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적립금은 에오스보떼 홈페이지에서 화장품 구입 시 기간 제한 없이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에오스보떼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에오스보떼는 국내 에스테틱 1위 업체인 약손명가의 35년 노하우가 담긴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로 약손명가의 피부 관리사들이 수년간의 연구와 현장에서 직접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성분과 테크놀로지를 집약하여 만든 브랜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