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김우빈-김수현-현빈 ‘대세남의 향기’

2014-02-07 15:52:14

[박진진 기자] 대세남의 매혹적인 향기.

김우빈-김수현-현빈. 대세남에게 어울리는 향은 무엇일까. 묵직하면서 감미롭고 역동적이면서 은은한 향을 절묘하게 배합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야말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표현하는데 적합하지 않을까.

화이트 머스크는 은은하고 인공적인 느낌이 덜할 뿐 아니라 잔향이 포근하게 남는다. 더욱이 머스크 계열이라 지적인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특히 플로럴 노트를 가미한 화이트 머스크는 수트를 빼 입은 남성에게는 치명적인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김우빈
잊을 수 없는 남자의 오묘한 향기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나쁜남자 최영도 역할을 똑똑히 해낸 김우빈은 만능 대세남이다. 모델로 무대를 장악하며 카리스마를 뽐내던 그는 스크린에서도 거친 남자임을 증명했다. 살짝 올라간 눈썹과 정직한 이마 라인을 가진 그는 진정한 상남자.

야성적인 매력을 가진 김우빈에게 묵직한 향만 어울린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그에게도 반전의 미학이 필요한 법. 화이트 머스크의 은은함에 짙은 블랙 로즈 향을 가미한 향수를 뿌린다면 김우빈이 가진 섹슈얼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핑크 페퍼의 역동적인 향과 스모키 로즈에서 느껴지는 따스함, 센슈얼한 머스크의 매력적인 베이스 노트까지 지닌 향수를 추천한다. 이 특별한 향이라면 김우빈처럼 강한 남자를 더욱 화려하고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김수현
부드러운 카리스마 넘치는 향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대세 연하남 김수현.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나지막한 목소리, 웃을 때 살짝 생기는 보조개가 매력적이다. 진중한 연기에 몰입하면 한없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며 시선을 압도한다.

수트를 자주 입는 김수현은 조금 무거운 향도 잘 어울린다. 몇 배 더 근사하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수트 차림에 묵직한 향수는 남성미의 마침표다. 은은한 장미향을 지닌 화이트 머스크 계열의 미스트나 바디로션을 사용하고 유사한 향을 가진 향수를 뿌리면 그윽하고 은은한 향을 하루종일 간직할 수 있다.

현빈
부드럽고 은은한 첫 사랑의 향기


이름만 들어도 가슴 떨리는 현빈.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마지막으로 군입대를 했고 지금은 새로운 영화로 복귀를 예고한 대세남이다. 데뷔 초보다 날씬해지고 갸름해진 턱선이 눈에 띄는 그에게서 세련미가 철철 넘친다.

현빈처럼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세련된 느낌을 풍기고 싶은 남자라면 화이트 머스크의 파우더리하면서도 중후한 느낌을 가진 향수가 어울린다. 특히 사향 노루의 무차별적인 희생을 통해 얻어져야만 했던 잔혹한 머스크 향에 반대해 화장품 회사 최초로 ‘인공 사향’을 적용해 만든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향수를 추천한다.

머스크와 백합, 자스민, 아이리스 등 은은한 꽃향이 조화를 이뤄 현빈급의 신사의 품격을 표현하는 데 적합하다. 과하게 꾸미지 않아도 절로 흐르는 럭셔리한 느낌을 주고 싶은 남자라면 이 향을 택하라.

대세남들의 매혹적인 향



화이트 머스크 스모키 로즈 바디 로션
화이트 머스크 스모키 로즈 향이 매력적인 바디로션. 피부를 깔끔하고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부드러운 느낌의 젤타입 샤워젤. 머스크 멜로우 추출물, 꿀, 글리세린 등이 피부에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비욘드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샤워
허니, 오트, 올리브의 화이트 성분이 샤워 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바디샤워. 올리브오일, 오트 추출물 및 뉴질랜드 허니 추출수가 촉촉한 보습효과를 전해준다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스모키 로즈 오드 퍼퓸
크루얼티-프리 머스크, 타바코 플라워, 블랙 로즈 향기가 조화를 이루는 과감하고 신비로운 향. 역동적이고 따스한 향기까지 선사하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향수다.
비욘드 쁘띠 바디 모이스처 바디 샤워
애플, 아몬드 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애플플로랄의 싱그러운 잔향이 피부에 오래 머무는 퍼퓸 바디샤워. 신선하고 매혹적인 잔향이 피부에 오래 머무는 퍼퓸 바디 라인이다.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오 드 뚜왈렛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의 머스크향의 향수로 더바디샵의 베스트 향수. 가장 보편적이고 산뜻한 오 드 뚜왈렛이며 지속시간은 약 3시간 정도. 인공 사향을 사용해 만든 제품 중 하나로 매력적인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화이트 머스크 스모키 로즈 바디 워시
피부를 깔끔하고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부드러운 느낌의 젤 타입 샤워젤. 페티오피타의 허니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에 상쾌한 느낌과 은은한 향을 남기고 싶다면 샤워스펀지로 거품을 내 사용하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별에서 온 그대’, ‘상속자들’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