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원빈의 혈액형 연애론

2014-02-07 17:49:12

[박진진 기자] 최근 온라인에 배우 원빈이 남자의 4가지 혈액형별 유혹 방법을 전수하는 이색 발렌타인데이 영상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비오템 옴므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모델 원빈과 함께 촬영한 영상이 비오템의 공식 SNS 계정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커뮤니티에 소개되면서 유튜브 조회 수 10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온라인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원빈이 4가지 혈액형별 특징에 맞춰 남자친구를 사로잡을 수 있는 ‘연애의 기술’을 전수해 눈길을 끈다. 소심한 A형 남자에게는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자기중심적인 B형 남자에게는 취미를 함께 하며, 차가운 AB형 남자들에게는 시크하게, 무난한 O형 남자들에게는 애교 작전으로 펼치라는 등 혈액형별 성향을 고려해 적절한 팁을 제시한다.

특히 영상 속에서 원빈은 각 혈액형에 맞춰 A형의 순진한 모습부터 B형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 O형의 밝고 쾌활한 모습, AB형의 냉철하고 이성적인 모습까지 다양하게 변신을 꾀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여성들이 혈액형별 남성의 특징을 훨씬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빈이 제안하는 연애 팁, 당장 써먹어봐야지”, “별에서 온 원빈, 어떤 혈액형이든 어울린다!”, “외계인 원빈의 지구 생활을 엿보는 듯 재밌다”, “원빈 이런 모습 처음이야!”, “원빈이랑 같은 화장품 쓰면 남친도 원빈 되나요?” 등 영상에 대해 다양한 호기심을 드러냈다.

원빈의 발렌타인데이 영상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혈액형에 어울리는 비오템 옴므의 4가지 제품 라인도 추천하고 있다. 원빈이 소개하는 제품은 비오템 옴므의 대표적인 4가지 라인으로, 섬세한 A형 남자에게는 ‘엑셀 브라이트(Excell Bright)’ 화이트닝 라인을, 열정적인 B형 남자에게는 ‘하이 리차지(High Recharge)’ 에너지 충전 라인을, 유쾌한 O형 남자에게는 ‘아쿠아파워(Aquapower)’ 수분 라인을, 자기관리에 철두철미한 AB형 남자에게는 ‘포스 수프림(Force Supreme)’ 안티에이징 라인을 각각 제안한다.

원빈의 발렌타인데이 영상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비오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