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조인성♥김민희, 원빈♥이나영,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뷰티풀 밸런타인데이

2014-02-11 20:15:14

[윤태홍 기자]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한국의 톱 스타 커플의 뷰티풀한 밸런타인데이를 상상해봤다. 스타일리시한 조인성과 김민희 커플, 별에서 온 그대 만큼이나 멋진 원빈과 이나영 커플, 세기의 연인이라 일컬어지는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의 로맨틱한 날을 완성할 밸런타인데이 기프트는 바로 이것이 아닐까.

조인성 ♥ 김민희


스타일리시한 조인성과 김민희 커플은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고를 때도 서로의 취향을 존중해 신중히 고민할 것 같다. 46년 클렌징 오일 노하우를 보유한 슈에무라의 걸작 블랙라인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는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의 특별한 조합이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미샤 포맨의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주름, 칙칙함은 물론 처진 탄력까지 관리해주는 고기능성 앰플 에센스로 복합 유산균 발효 성분이 들어있다. 커플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는 안티에이징, 보습, 프라이머, 컨실러, 일루미네이트 기능을 갖췄다. 밸런타인데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딥티크 로사문디 캔들은 자연 상태의 장미가 오랜 시간에 거쳐 꽃을 피우며 다양한 향기를 발산하듯 사랑스럽고 풍부한 향이 난다.

원빈 ♥ 이나영


별에서 온 그대의 외계인 만큼이나 완벽한 비주얼을 소유한 원빈과 이나영은 이색적인 선물을 준비할 것 같다.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랑콤의 프렌치 발레리나 컬렉션 중 발레리나 이프노즈 팔레트는 동양 여성에게 어울리는 컬러로만 구성됐다. 핑크 빛의 랑콤 글로스 인 러브 립글로스는 키스를 부르는 마법을 발휘할 지 모른다.

남성들도 미백에 관심이 뜨겁다. 남성을 위한 화이트닝 라인 비오템 옴므 엑셀 브라이트는 어둡고 칙칙한 남자 피부를 화사하게 바꿔준다. 남녀 공용 향수로 높은 판매량을 보유한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오 드 뚜왈렛은 잔향의 은은하고 오래 지속되어 서로에게 향이 깊이 스며든다.

장동건 ♥ 고소영


클래스가 다른 세기의 부부 장동건 고소영은, 화장품은 아이오페를 향수는 니치 퍼퓸을 고집할 것 같다.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 올려주는 아이오페와 아이오페 맨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라인은 커플 선물로 유용하다.

밸런타인데이를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니치 퍼퓸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아닉구딸 노매드 스피릿 남성 컬렉션 중 레더와 압생트, 머스크 향의 조화로 대담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자극하는 향수 뒤엘과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베스트셀러 아쿠아 유니버셜 향수는 깨끗하고 청량하면서 완벽하게 상쾌한 향으로 매우 감각적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