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밸런타인데이, 선물만큼 외모에 신경 쓰세요” 뷰티아이템 할인 행사

2014-02-11 10:26:27

[송은지 기자] 자연주의 빈티지화장품 브랜드 그레이멜린이 2월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메이크업 제품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판매 이벤트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세븐 타투 아이브로우’와 ‘트윈클링 애교살 아이스틱’, ‘컨트롤 샤프라이너’ 3가지다.

‘세븐 타투 아이브로우’는 출시와 동시에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른 타투 제품이다. 땀과 세안에 강한 타투 타입의 아이브로우로 한 번 바르면 7일간 지속되기 때문에 평소 적은 눈썹 숱으로 고생하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트윈클링 애교살 아이스틱은 동안 눈매의 핵심인 애교살 연출을 위한 아이템. 음영라이너와 하이라이터가 함께 있는 듀얼 스틱형 아이섀도우로 눈가가 쳐지거나 밋밋한 눈가가 고민한 여성들의 인상을 환하고 어려 보이게 연출한다.

또한 컨트롤 샤프라이너는 샤프식의 신개념 붓펜 아이라이너로 누르기만 하면 액상 타입의 젤이 나오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고 선명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각각의 제품은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3제품을 동시에 구입할 경우, 별도 구입하는 가격에서 15%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그레이멜린 관계자는 “2월14일 밸런타인데이에는 선물만큼 중요한 것이 본인을 평소보다 더 아름답게 꾸미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 여성들의 뷰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들의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그레이멜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