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밸런타인데이, 아버지께 젊은 피부를 선물하자!

2015-10-07 19:34:17
[뷰티팀] 연인에게 사랑 고백을 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발렌타인데이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준비하려는 사람들로 넘쳐난다. 그중 연인을 위한 선물로 고민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키워주신 부모님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20대 배우 못지않은 외모로 인기몰이 중인 꽃중년 배우들. 그에 비해 잦은 회식과 운동 부족으로 얼굴에 주름이 가득해진 우리들의 아버지. 다가오는 2월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아버지를 정보석 부럽지 않은 세련된 꽃중년으로 변신시켜 드리는 것은 어떨까.

중년들이 외모관리에 나서야 하는 이유


시간과 노력, 돈을 투자해 자기 관리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젊은 층이 많아지면서 이들을 부하직원으로 둔 중년 상사들은 긴장하지 않을 수 없다. 업무 능력 못지않게 남들에게 보이는 이미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직장생활을 하려면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요즘 젊은 직원들은 일찍부터 자기 관리를 잘해 한층 더 경쟁력있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그에 비해 자기 관리도 제대로 안 하는 후줄근한 상사의 모습이 그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비칠 리가 없다.

하지만 평생을 이렇게 살아온 우리의 아버지들은 이런 대세를 따라갈 만한 여유와 센스를 갖추고 있는 경우가 드물다. 때문에 키워주신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이제는 자녀들이 아버지를 멋진 중년으로 가꿔줘야 한다.

꽃중년의 시대


남성화장품 광고를 처음 접한 남자들이 이제 중년이 됐다. 이들은 외모 관리에 대해 어느 정도 필요성을 느끼고 있고 특히 요즘 직장에서 젊은 친구들이 외모 등 자기관리에 투자를 많이 하기 때문에 40~50대도 영향을 받게 된다.

각종 TV 프로그램에서는 꽃중년으로 불리는 올드 스타들이 종횡무진 화면을 메우고 있다. 이들의 활발한 활동은 소위 ‘아빠 세대’를 자극하고 있다.

이에 귀찮다는 이유로 화장품을 거르던 아빠도 달라지고 있다.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해 스킨, 로션 뿐만 아니라 선크림까지 챙겨 바르며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낌없이 하는 중년남성들이 느는 추세다. 아빠의 거칠어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달래줄 화장품 선물로 센스 있는 자녀가 되어보자.

‘꽃’이 되기 위한 중년 뷰티 솔루션

세월은 거스를 수 없는 법. 남성 피부는 이미 30대 중반부터 피부 노화가 눈에 띄게 된다. 오랜 직장생활로 지친 피부는 수분이 감소하여 거칠고 메마른다. 장기간 방치된 피부는 스스로 회복이 불가능할 정도로 재생기능이 떨어진 경우가 많다.

이때부터 피부는 탄력을 잃고 웃거나 말할 때 생기던 잔주름이 굵고 깊게 팬 주름으로 발전한다. 중년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40대 이후에는 세안 후 반드시 스킨, 로션을 발라야 하고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보습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효도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닌 만큼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아버지의 아저씨 탈출을 도와보자. 이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마란스 벨로비타 셀 옵티마이저 스킨케어 세트


쌀겨와 대두의 식물 발효기법을 통해 얻어진 RSF complex가 함유되어 세월의 변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영양과 보습이 탁월하고 탄력감을 부여해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장미꽃잎에서 특수 추출법을 이용해 얻은 Rose Crysta 성분은 피부의 탄력과 수분유지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 윤기있는 피부연출을 도와준다. 특히 당귀, 상백피, 고삼, 황금, 작약 등의 재료를 성분으로 함유해 고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노화가 진행된 남성 피부의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을 도울 뿐 아니라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건강한 피부 톤으로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기본 스킨케어 제품인 토너, 모이스처라이저와 세럼을 포함한다. 특히 포스 수프림 모이스처라이저에는 비오템의 기술을 통해 발견된 블루 알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의 결합으로 주름 개선을 물론 피부 탄력 증진과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사진출처: 아마란스, 비오템옴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