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신상] 크림 열전

2014-02-13 11:26:16

[김혜지 기자] 고급스러운 성분과 새로운 기술, 포뮬러가 집약된 크림 열전.

새로운 크림을 찾고 있다면, 주목할 것. 뷰티 크레딧은 천연 꿀과 리놀린 오일, 캐비어 성분 등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담은 로열 모이스트 너리싱 버터를 출시했다. 달팡은 안티에이징 마사지에서 고안된 멀티코렉티브 디바인 크림을 선보인다.

뷰티 크레딧 로열 모이스트 라인


소망화장품 멀티숍 뷰티 크레딧에서 럭셔리 캐시미어 피부를 표방한 로열 모이스트 인을 출시한다. 로열 모이스트는 관리가 필요한 추운 날씨에 더욱 빛을 발하는 고영양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캐비어, 영양과 보습을 심어 주는 로열 블랙 허니, 캐시미어 리놀린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작용은 물론 관리받은 듯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주요성분인 로열 블랙 허니는 세계 최고의 천연 꿀로 평가된 바 있으며 풍부한 영양과 항산화 효과가 특징이다. 우수한 보습 효과로 극건성 피부 및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캐비어를 비롯한 오메가 3,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영양 성분이 피부 속에 힘을 더해 탱탱한 탄력을 더한다.

주력 제품인 로열 모이스트 너리싱 버터는 오일 마사지를 받은 듯한 보습 코팅막을 형성한다. 피부 온도에 녹아드는 고영양 버터 제형이라 극심한 건성피부에 유용할 듯.

달팡 스티뮬스킨플러스


달팡에서 노화 흔적 완화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을 출시한다. 스티뮬스킨플러스 라인은1958년 안티에이징을 위해 고안된 달팡 딥마사지 효능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한다.

달팡의 새로운 안티에이징 라인은 푸시업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노화완화에 뛰어난 효능을 가진 두 가지 성분 (콤미포라 무쿨Commiphora Mukul과 바다 에메랄드)의 작용으로 피부 속을 채우는 리프팅 효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에서는 오감을 테마로 5개의 콘셉트 룸을 마련해, 맞춤형 뷰티 프로그램을 지향하는 달팡의 색을 표현했다. 스티뮬스킨플러스 라인은 리쉐이핑 디바인세럼과 일반피부용과 건조한 피부, 매우 건조한 피부를 위한 세 가지 타입의 멀티 코렉티브 디바인 크림으로 구성돼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