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피부를 위한 굿 초이스

2014-02-14 18:46:41

[박진진 기자] 꿀처럼 반짝이는 피부는 여자의 로망.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기란 쉽지 않다. 각고의 노력과 관리가 필요한 법. 칙칙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한층 더 화사하게 밝혀줄 신제품을 소개한다.

필로소피 ‘브라이튼 마이 데이’ 3종 출시


필로소피가 다크스폿, 모공, 홍조를 해결해 균일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줄 아시아 여성 전용 화이트닝 라인 ‘브라이튼 마이 데이’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0.3.3 브라이트닝 복합체’를 적용해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한다. ‘브라이튼 마이 데이 올-오버 스킨 퍼펙팅 브라이트닝 로션(토너)’는 환한 피부의 기초를 완성하며 매끄럽고 가벼운 보습감을 자랑해 다음 단계의 제품 효과를 배가시킨다.

‘브라이튼 마이 데이 올-오버 스킨 퍼펙팅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다크스팟을 넘어 모공, 홍조까지 관리해 완벽한 안색을 만들어주는 미백기능성인증 제품이다. ‘브라이튼 마이 데이 엑스퍼트 다크스폿 앤 포어 화이트닝 필 펜’은 국소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펜 타입 미백기능성인증 제품.

한편 필로소피는 14일~16일까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부산본점∙창원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에서 스킨케어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홈 필링 트리트먼트 무료 체험 및 샘플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스위트 크리미 바디로션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꽃을 든 남자, 자외선 차단을 위한 ‘썬톡’ 출시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에서 가벼운 발림성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 수분 유지가 한번에 가능한 ‘썬톡’ 라인을 출시했다. ‘라이트 썬로션’과 ‘수분 썬크림’, 아웃도어용의 ‘퍼펙트 썬크림’과 ‘쿨링 업 썬스프레이’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꽃을든남자 썬톡’ 라인은 전 품목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보호하며 수분까지 공급하는 라인이다. 산뜻하고 가벼운 발림성을 위해 끈적임과 백탁 현상을 최소화 하고 화학성분 7가지를 무 첨가하여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레몬 버베나 잎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을 반사시키는데 도움을 줘 피부를 보호한다. 알로에, 오이, 매실, 감자의 복합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유지해준다.

바르는 즉시 청량감을 주어 시원하면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여 피부에 자연스럽게 발린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탤크, 동물성원료, 인공색소 등)도 배제하여 남녀노소 편하게 바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