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집중 브라이트닝 케어

2014-02-18 11:06:59

[박진진 기자] 칙칙한 피부에 당장 필요한 브라이트닝 케어.

급격한 피로로 인해 생긴 다크서클 때문에 얼굴이 어두워보인다. 기미, 주근깨까지 합세해 피부톤을 낮췄다면 집중 케어가 필요한 법. 얼굴을 한층 화사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신제품을 소개한다.

에스티 로더, 사이버화이트 HD 어드밴스드 스팟 코렉팅 콜렉션 출시


에스티 로더는 더욱 밝고 잡티 없는 피부를 원하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다음과 같은 새로운 사이버화이트 HD 콜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렉션은 NEW 어드밴스드 스팟 코렉팅 모이스춰 로션을 비롯해 브라이트닝 모이스춰 크림, 브라이트닝 나이트 크림, 브라이트닝 UV 프로텍터 SPF50/PA+++, 어드밴스드 BB 크림 SPF 50/PA+++으로 구성되었다.

HD-90 복합체가 적용된 특별한 브라이트닝 시스템이 브라이트닝과 진정 효과를 더해준다. 아시아인의 피부 특성에 맞게 특별히 개발된 사이버화이트 HD는 독자적인 HD-90 복합체의 강력한 파워로 UVA와 UVB, 스트레스, 노화, 환경 공해 등에 의해 발생되는 피부의 잡티와 색소 침착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집중 안색케어 ‘오휘 셀라이트닝’ 3종 선보여


LG생활건강은 피부 반사빛을 조율해 메이크업하기 아까운 이상적인 피부 빛을 완성해주는 집중 안색(顔色) 케어 기초화장품 ‘오휘 셀라이트닝’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한국여성이 선호하는 이상적인 안색의 영역을 발견해 독자 개발한 집중 안색케어 셀라이트닝™ 성분을 함유했다. 주름 개선과 미백 이중성 기능 외에 피부색, 피부탄력, 피부 혈행 등을 개선해 이상적인 안색을 완성해준다.

‘오휘 셀라이트닝’ 라인은 에센스, 크림, UV쉴드(SPF 50+/PA+++)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재구매시 편리한 리필형 탑재가 가능해 경제적이다.

‘셀라이트닝 프리즘 에센스’는 셀라이트닝™ 성분이 피부에 침투하여 피부 반사빛을 조율해 이상적인 안색케어를 해준다. ‘셀라이트닝 프리즘 크림’은 피부 굴곡을 매끈하게 채워줘 맑고 이상적인 안색을 완성하는 크림이다. ‘셀라이트닝 프리즘 UV 쉴드(SPF 50+, PA+++)’는 밤 타입의 선블록으로 이상적인 안색을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