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환절기 지저분한 입술각질 고민? 파워블로거가 추천하는 남다른 ‘입술관리법’

2014-02-25 11:26:28

[김진현 기자] 경기가 불황임에도 화장품 업계는 여전히 활력을 띠고 있다. 특히 주 고객인 2~30대 여성들은 계절과 유행에 맞춘 뷰티 아이템들을 경쟁하듯 수집하고 있다.

이 가운데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2~30대 여성들의 뷰티 지침서로써 이들을 이끌고 있는 파워 블로거들. 이들은 남들보다 앞서 새로운 제품이나 유행하는 아이템들을 사용한 뒤 사진과 글을 통해 꼼꼼하고 객관적인 리뷰를 작성, 보는 이들의 구매 의사를 결정 짓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넘어가는 요즘에는 입술과 입술주변의 각질 때문에 고민인 사람이 유독 많다. 이들을 위해 ‘서울시 파워블로거’ 1기로 선정된 뷰티블로거 ‘꼬마아씨’가 립케어 비법을 털어놨다.

‘꼬마아씨’의 입술관리 TIP


피부관리를 위해 실내습도유지는 물론 수분도 충분히 섭취하지만 입술은 왜 바짝 타는지 모르겠다는 꼬마아씨. 그가 입술각질을 위해 추천하는 아이템은 브릴리언트의 러브하트 립케어 시스템.

꼬마아씨 “브릴리언트 들어 보셨어요? 립케어 원조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입술 각질제거는 물론 수분과 영양까지 공급해줘 촉촉하고 보들보들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러브하트를 사용해 봤어요”

Step 1. 립 마스크로 각질을 제거하자


메마른 제형의 고마쥐 타입으로 립마스크를 입술전체에 도포한 후 손가락을 이용해 문질러준다. 저자극 각질제거제로 미네랄은 물론 단백질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회복시켜준다. 또한 비타민이 풍부한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놀라운 보습을 선사하고 포도씨 오일이 표면을 매끄럽게 정돈시켜준다. 1~2분 문질러준 후 젖은 타올이나 물로 헹궈 주기만 하면 촉촉한 입술 완성.

꼬마아씨 “잘 발리는 크림제형~ 각질도 있고 입술 케어 안한지 꽤 됐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향도 좋아요. 촉촉해 보이면서도 깔끔해서 대만족!”

Step 2. 립 겔패치로 보습과 영양을 한번에


하이드로 겔 제형의 립 마스크로 비타민이 풍부한 복숭아와 블루베리 과일산, 꿀 추출물, 세라마이드가 피부를 튼튼하게 케어해주고 항산화 기능이 있는 포도씨가 묵은 각질을 벗겨준다. 특히 가볍고 촉촉해 잠들기 전 입술에 붙이고 수면을 취하면 다음 날 놀랍도록 부드럽고 매끄러운 입술을 확인할 수 있다.

꼬마아씨 “총 다섯 장 들어있는데 입술팩이랍니다. 각질, 항산화, 보습, 영양을 팩 하나로 할 수 있어 효과도 빵빵한데요~ 피부 진정 성분과 함께 보습의 힘으로 촉촉 매끈 블링블링한 입술 완성! 패치를 붙인 후 약 15분이 경과 후 떼어 내고 톡톡 두드려 여분의 영양을 흡수 시켜줘요”

Step 3. 립 에센스로 깔끔한 마무리


식물성 스쿠알렌 성분이 보호막을 만들고 알라토인 성분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체온에 의해 색상이 살짝 변하는 틴트효과와 함께 향긋하고 은은한 복숭아향이 특징이다. 따로 립컬러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은연하게 비치는 분홍빛이 매력적인 입술톤을 만들어 준다.

꼬마아씨 “따로 사용해도 될 만큼 매력적인 에센스인데요~ 비타민이 듬뿍 든 고보습 립케어 제품이랍니다. 살짝 발라 주었는데 핑크 립글로스를 바른 기분이네요. 입술이 검거나 착색된 분들 혹은 입술색이 옅으신 분들께 추천해요”


(사진출처: 브릴리언트, 뷰티 블로거 ‘꼬마아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땋은 머리, 셀프 헤어스타일링 TIP
▶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 도자기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TIP
▶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 요즘 ‘미인’의 첫번째 조건은? 잡티 없이 깨끗한 “포토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