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로필3’ 김소연, 연하남 사로잡은 바로 그 패션!

2014-02-25 10:35:36
[이미주 기자] 최근 월화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김소연의 드라마 속 스타일링이 화제다.

김소연은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에서 일과 사랑을 동시에 잡는 홈쇼핑 패션 MD 신주연 역을 맡아 달달한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다. 특히 극 중 역할이 패션 MD인 만큼 매회 트렌디하고 세련된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알파걸 김소연은 시선을 사로잡는 프린트나 화려한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컬러풀한 코트나 재킷으로 여성미를 더한 패션 감각을 과시하기도 한다. 모노톤의 심플한 룩에 핫핑크 재킷으로 강렬한 포인트를 주고 차분한 컬러의 클러치로 마무리해 페미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드라마 속 김소연은 홈웨어 마저 스타일리시하다. 편안함은 더하되 화려한 감각을 잃지 않으며 심플한 듯 하면서도 감각적인 캐주얼 홈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스웻 셔츠나 루즈한 니트와 같은 캐주얼한 느낌의 아이템을 선택할 때에도 독특한 패턴이나 소재를 선택해 심심하지 않은 룩을 완성했다. 특히 스웻 셔츠에는 주얼리를 매치해 특유의 캐주얼한 느낌을 중화시켰다.

7부 소매의 루즈 핏 실버 니트에는 톤온톤의 레깅스를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활동적인 룩을 완성했다. (사진출처: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방송 화면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검정 스타킹’ 벗어 던진 스타들의 봄 패션
▶ 선미-가인-스텔라, 여가수들은 지금 ‘노출’ 전쟁중
▶ 봄이 올 듯 말 듯, 2월 공항패션 TIP
▶ 인스타그램 스타 TOP 3, 카라델레바인-올리비에-리카르도
▶ ‘악녀’ 조안 vs ‘복수녀’ 박시은, 진정한 독한 여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