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봄 맞이 메이크업 준비

2014-02-26 10:35:23

[박진진 기자] 화사한 봄을 위한 메이크업 준비.

올해는 물광 메이크업보다 파우더리한 피부 표현이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이에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줄 베이스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블링블링한 컬러의 네일 폴리쉬까지 봄 향기를 가득 담았다.

린다 요한슨 네일 캔디, 2014 스프링 컬렉션 ‘마카롱 팝’ 출시


린다 요한슨 네일 캔디에서 따사로운 봄을 기다리는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듯 다채로운 파스텔 컬러로 구성된 2014년 스프링 컬렉션 ‘마카롱 팝’을 선보인다.

달콤하고 소프트한 매력의 파스텔 컬러에 팝한 느낌을 더해 싱그러움을 한층 더 부각시킨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스프링 옐로우(Spring Yellow), 에르모싸(Hermosa), 룰루(Lulu), 코랄 썬(Coral Sun), 키 라임(Key Lime), 탐피코(Tampico), 비키니 버텀(Bikini Bottom), 비올레타(Violetta)의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다.

풍부하고 깊은 발색을 자랑하는 네일 캔디는 시간이 지나도 오래도록 처음 그대로의 색감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 또한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독성을 배제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건강한 네일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무결점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하이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미세한 실크레이어드 피그먼트가 매끄럽게 처리되면서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해 빛을 발산해 실크피부를 완성해주며 밀착력이 우수한 스킨 피팅 파우더로 동안 메이크업의 기본인 얇은 화장을 가능하게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완벽히 커버해준다.

또한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하는 워터탱크 콤플렉스와 수분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워터마그넷, 수분이 날아가지 못하게 잡아주는 고보습 피토오일에센스가 함유되어 스킨케어를 하듯 하루 종일 촉촉한 동안 메이크업을 연출시켜준다.

이 라인은 하이퍼펙션 피팅 베이스 SPF23/PA+, 하이퍼펙션 아쿠아 BB SPF27/PA++, 하이퍼펙션 미라클 파운데이션 SPF27/PA++, 하이퍼펙션 투웨이 팩트 SPF40/PA+++로 구성되었다.

한편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 출시


한스킨이 2월24일 올리브영 한정판 제품으로 구성 된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을 출시했다. 4가지 라인업으로 ‘바이오 오리진 링클 톡 비비’, ‘바이오 오리진 볼륨 필 비비’, ‘바이오 오리진 화이트 플러스 비비’,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로 구성되었다.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기존 ‘바이오 오리진 비비’ 4종을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컨셉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출시한 것. 한스킨은 이번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올리브영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주력 제품인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는 애프터스쿨의 주연은 물론, 유명 뷰티에디터와 메이크업 전문가 등의 셀러브리티들의 극찬을 받은 제품이다. 한스킨은 더욱 트렌디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로얄 앰플 비비외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 4종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땋은 머리, 셀프 헤어스타일링 TIP
▶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 도자기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TIP
▶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 요즘 ‘미인’의 첫번째 조건은? 잡티 없이 깨끗한 “포토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