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온 몸에 향기를 입자!” 그레이멜린, 향수 바디로션 출시

2014-03-05 10:51:50

[송은지 기자] 퍼퓸 화장품으로 유명한 그레이멜린에서 퍼퓸 라인의 또 다른 야심작 ‘향수 바디로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그레이멜린은 베이식한 퍼퓸 캔들, 롤온 퍼퓸, 향수 스프레이 외에도 향수의 향을 그대로 뷰티 아이템에 담아낸 향수 바디워시, 섬유향수, 퍼퓸 핸드크림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향수 바디로션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연예인 향수 5가지를 선정한 후 향을 그대로 바디로션에 재현해낸 것이 특징. 취향에 따라 베이비파우더, 그레이프후르츠 앤 머스크, 로즈 앤 프리지아, 베르가모트 앤 일랑일랑, 자스민 앤 멜론 중 하나를 골라 사용 가능하다.

향수를 뿌린 듯한 은은한 향기뿐만 아니라 쉐어버터, 망고씨드버터 등 스킨케어 제품에 함유되는 자연유래추출물과 보습에 좋은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바디로션의 기본 기능인 보습 기능을 강화했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산뜻한 사용감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은은한 향이 지친 심신을 관리해 스트레스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한편 그레이멜린 관계자는 “향수 바디로션은 데이트, 기념일 등 특별한 날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이라며 “향수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의 향을 동일하게 맞추어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 전했다.
(사진출처: 그레이멜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도전하라! 대세녀의 향기 레이어링
▶ 눈치없는 남친을 위한 5분 민낯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