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몸 속 세균 타파 ‘이너 뷰티’로 끝

2014-03-07 10:30:20

[박진진 기자] 초미세먼지로부터 건강 챙기기.

한강 건너편이 보이지 않을만큼 강한 위력을 자랑했던 미세먼지가 살짝 수그러들었다. 지금이야말로 며칠동안 내 몸을 괴롭혔던 미세먼지에서 탈출해야 할 때. 내 몸 속에 쌓인 세균을 없애는 것이 시급하다.

미세먼지가 몸 속에서 정화, 배출되지 못하면 기관지나 폐에 쌓여 비염, 천식, 기관지염을 일으킬 수 있다. 호흡기를 통해 외부에서 몸 속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코, 귀, 입을 청결히 하는 것은 물론 보이지 않는 몸 속까지 깨끗하게 케어해야 한다.

먼저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을 먹어 해독하자. 물은 몸속의 먼지를 배출해주며 혈액의 수분 함량을 늘려 체내의 중금속 혈중 농도를 낮춘다. 녹차의 타닌 성분이나 미역같은 해조류도 중금속 배출을 도와주며 배, 생강, 도라지는 폐의 염증을 케어해준다. 흡수율을 조금 더 높이기 위해서는 주스로 만들어 먹으면 된다.

이것만으로 부족하다고 느끼는 사람이나 스스로 챙겨먹기 힘든 직장인들은 ‘이너 뷰티’에 눈길을 돌려보자. 캡슐이나 앰플 형태로 영양분이 압축되어 있어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다.

인기있는 이너 뷰티(INNER BEAUTY)


웰빙라이프 닥터 이뮨_
면역 특화 소재 웰뮨, 홍삼, 유산균 3종을 한 캡슐에 담아 간편하고 안전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면역력 저하로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하루 2캡슐 섭취 권장. 가격: 130,000원(350mg x 60캡슐)

VB 슈퍼콜라겐_ 속부터 콜라겐을 채워 촉촉한 피부 균형을 찾아주는 콜라겐 앰플. 피부 속 깊숙이 전달되는 콜라겐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균형을 도와준다. 저녁 피부 관리 시간에 하루 1회 1앰플을 그대로 섭취. 가격: 90,000원(20ml x 30앰플)

라비다 이너 솔루션 콜라겐 젤리_ 콜라겐 2000mg와 항산화, 탄력 성분이 포함된 천연 과일 맛 뷰티 푸드로 탱글탱글 젤리타입의 이너뷰티. 젤리 하나에 스테이크 1인분과 동일한 양의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피부 안팎에서 2중으로 영양을 공급하면 시너지 효과가 나타난다. 하루 1회 1포 섭취. 가격: 48,000원(20g x 15포)

뷰티인 아쿠아플러스 EX_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 속에서 자연감소되는 히알루론산과 부원료 콜라겐 등 피부에 좋은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하루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한다. 가격: 60,000원(550mg x 60캡슐)

보르바 스킨밸런스워터_ 풍부한 비타민 함유량과 제로 칼로리가 특징. 컬러마다 특유의 활성 기능을 담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골라 마시는 물이다. 리치 성분의 모이, 과나바나 성분의 엘라, 아사이베리 성분의 클레 3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로칼로리라 수시로 마셔도 된다. 가격: 3,500원(470ml)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파워블로거가 추천하는 남다른 ‘입술관리법’
▶ “믿고 쓴다!” 깐깐한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은?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