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응급남녀’, 시청자들 지속된 성원에 1회 연장 결정 ‘화제’

2014-03-21 15:22:09

[최광제 인턴기자] 주말 밤을 달달하게 달구고 있는 ‘응급남녀’가 1회 연장을 결정했다.

3월21일 tvN ‘응급남녀’ (극본 최윤정, 연출 김철규) 제작진 측은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1회 연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응급남녀’ 제작진 측은 “송지효와 최진혁이 다시 만날지, 새로운 시작을 시작할지 아직 정해진 건 없다”며 “어떤 사랑이든 응급남녀가 전하고자 했던 ‘사랑’의 의미를 전할 것이다”며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드라마 ‘응급남녀’는 6년 전 이혼했던 오진희(송지효)와 오창민(최진혁)이 응급실 인턴으로 다시 만나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로서 응급실 치프 국천수(이필모)까지 더해진 삼각관계를 통해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앞서 3월14일 방송된 ‘응급남녀’ 14회는 평균시청률 4.2% (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하며 첫 방송이래 8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드라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응급남녀’ 1회 연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응급남녀’ 1회 연장 소식 너무 기쁘다” “‘응급남녀’ 보길 정말 잘 한 듯” “‘응급남녀’ 송지효는 누구랑 이어질까” “‘응급남녀’ 1회 연장하더라도 너무 늘어지지 않았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회 연장이 결정된 tvN ‘응급남녀’는 오늘(21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씨제이 이앤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