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사남일녀’ 이하늬 ‘렛잇고’ 열창, 서장훈 “너 진짜 잘한다”

2014-04-11 14:48:07

[최미선 기자] ‘사남일녀’ 이하늬가 한밤 중 ‘엘사’에 완벽 빙의해 눈길을 끈다.

4월11일 방송될 MBC ‘사남일녀’에서 영화 겨울왕국 OST를 열창하는 이하늬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사남일녀’ 남매들은 밤새 끓는 엿이 타지 않도록 교대로 가마솥 옆을 지켰다. 첫 번째 주자로 나선 것은 이하늬. 그의 곁에는 셋째 서장훈이 함께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서장훈은 이하늬가 심심하지 않도록 대화상대가 되어 주기 위해 옆자리를 지키고 있던 것.

이하늬는 서장훈의 배려에 “오빠 신청곡 없어? 노래 불러줄게”라며 한밤중 ‘이하늬 리사이틀’을 열었고, 서장훈은 영화 ‘겨울왕국’ OST곡 ‘렛잇고’를 신청해 이하늬를 당황케 했다. 당황한 이하늬는 “이 새벽에 ‘렛잇고’가 가능할 거 라고 생각하고 나한테 부르라는 거야?”라고 반문했지만 곧 미친 가창력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고.

특히 한밤 중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고음부를 소화했고, 풍부한 표정으로 ‘겨울왕국’ 속 눈의 여왕 엘사를 떠오르게 했다고. 이에 서장훈은 이하늬의 폭풍 가창력에 “너 진짜 잘한다”라며 흐뭇 미소를 지어 보였고, 이에 이하늬는 어깨를 으쓱거려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하늬가 부르는 ‘렛잇고’와 남매들의 1박 2일 릴레이 엿 젓기는 오늘 오후 9시30분 ‘사남일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사남일녀’ /영화 ‘겨울왕국’ 스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