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사남일녀’ 김우빈 쉬리 잡아 낚시신동 등극 ‘으쓱으쓱’

2014-04-17 16:51:08

[최미선 기자] ‘사남일녀’ 김우빈이 첫 낚시에 1급수에서만 사는 물고기 쉬리를 잡아 낚시신동에 등극했다.

4월18일 방송될 MBC ‘사남일녀’에서 김우빈과 김민종, 김재원, 정기선 아빠가 근처 냇가에서 그물 낚시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중 김우빈은 첫 낚시에 놀라운 낚시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김민종-김재원과 함께 아빠를 모시고 인근 냇가로 간 김우빈은 작업복을 입는 아빠를 살뜰히 챙기는 등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막내아들의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김우빈과 함께 낚시에 나선 김민종은 강원도 솟탱이골에서 남매들의 몰래카메라에 의해 낚시왕이 되었던 과거를 설욕하고자 의지를 불태웠지만, 오히려 첫 낚시 도전인 김우빈이 낚시신동에 등극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우빈은 첫 낚시에 들떠 강 이곳저곳으로 물고기를 찾아 헤맸고, 결국 형제들 중 가장 먼저 물고기를 잡는 쾌거를 이뤘다고. 무엇보다 그가 잡은 고기가 1급수에만 산다는 물고기 쉬리라는 아빠의 말씀에 김우빈은 “우와 (내가) 쉬리 잡았어”라고 나지막이 말하며 어깨를 으쓱으쓱해 웃음을 빵 터트리게 했다.

이를 지켜 본 김민종은 자신이 쉬리를 잡은 것 마냥 싱글벙글 웃으며 “드디어 잡았다”고 말해 자신을 이어 2대 낚시왕에 오른 김우빈의 공을 치하하는 여유를 보여줬다. 이어 남매들은 새로운 영화 촬영을 앞 둔 김우빈이 쉬리를 잡았다는 사실에 “우빈이가 쉬리를 낚았어 쉬리를”라고 말하며 “우빈아 쉬리 그 이상의 영화가 나올 것 같아”라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 MBC ‘사남일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