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사남일녀’ 박중훈, 열혈 자전거 족집게 과외교사 변신

2014-05-16 15:16:57

[최미선 기자] ‘사남일녀’ 맏이 박중훈이 열혈 자전거 족집게 과외교사로 변신해 화제다.

5월16일 방송될 MBC ‘사남일녀’는 충청남도 서천군 장구리 우우식 아빠-나화자 엄마와 함께하는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맏이 박중훈이 아빠에게 자전거를 가르치며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셋째 날 아침, 아빠가 자전거를 배웠으면 좋겠다는 엄마의 말에 박중훈과 김민종이 교사 변신을 자처하고 나섰다. 특히 운동 매니아인 박중훈은 아빠에게 자전거를 완벽하게 배워주겠다고 엄마와 약속하며 집을 나서 열혈 교사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박중훈-김민종은 아빠에게 라이더 패션의 기본인 보호장비를 꼼꼼히 챙겨 준 후 바로 이론 교육에 들어갔는데, 박중훈은 시험 문제를 콕콕 집어주는 족집게 과외 교사처럼 핵심적인 부분을 쉽고 빠르게 가르쳐줘 아빠의 무한 신뢰를 이끌어 냈다.

이론 교육 후 본격적으로 자전거 타기 실습에 들어간 아빠를 보며 더욱 더 많은 것을 가르쳐주고자 의지를 다지던 열혈 교사 박중훈. 하지만, 그가 곧 “아버지, 저희 낳아주시고 길러 주셔서 감사한데요. 아들이 쓰러질 것 같습니다”라며 포기선언을 하기에 이르러 그 사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빠와 두 손을 맞대고 힘 겨루기(?)를 하는 듯한 박중훈의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더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과연 박중훈은 아빠에게 자전거를 제대로 가르칠 수 있었을지, 그의 열혈적인 자전거 과외 현장은 오늘(16일) 오후 10시 ‘사남일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MBC ‘사남일녀’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