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god 15주년 기념 콘서트, 뜨거운 인기…3만 여석 ‘전석매진’

2014-05-16 17:01:36

[김예나 기자] 그룹 god 15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5월16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 god 15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예매사이트 모든 버서를 다운 시키며 국민 그룹으로써의 위엄을 과시했다.

이날 god 콘서트 예매는 티켓 오픈 전부터 각종 언론과 SNS 등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포털사이트와 예매사이트의 검색어 1위를 장식했다. 이 뿐만 아니라 티켓이 매진 된 후에는 티켓 구입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god의 대단한 인기를 실감케 만들었다.

god 소속사 측에 따르면 “god 15주년 기념 콘서트 3만 여석이 30분 만에 전석 매진되면서 god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god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12년 만에 완전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로써 새 앨범 수록곡뿐만 아니라 과거 god 히트곡들로 가득 채울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치열한 티켓 전쟁을 예고해왔다.

god 콘서트 예매 전석 매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god 콘서트 예매 전석 매진 아예 시도도 못하겠더라” “god 콘서트 예매 전석 매진 구입 한 사람들 어떻게 한 거야?”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god 15주년 기념 콘서트는 7월12일과 13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사진제공: 싸이더스HQ)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