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흐르는 땀을 이기는 방법

2014-06-26 15:17:48

[김희영 기자] 여름철 부끄럽게 만드는 땀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고 싶다면 이 아이템들에 주목하자.

공공장소나 중요한 자리에서 흐르는 땀을 주체하지 못한다면 민망함과 부끄러움에 고개를 들 수가 없다. 부채나 미니 선풍기를 휴대하고 다니지만 한계에 다다를 때가 허다하다.

땀으로 지워지는 메이크업은 얼굴뿐 아니라 눈, 입술 등에도 크게 영향을 미치기 마련. 땀만 나면 괜찮겠지만 땀 냄새까지 난다면 최악의 상황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많은 땀을 흘리게 되면 피부에 뾰루지가 나거나 건조함을 느낄 수도 있다.

땀을 이길 수 있는 상큼한 신상들이 출시됐다. 피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뷰티 제품들로 부끄러웠던 땀 앞에 자신감 있게 나서보자.

라비다, 휴가철 베스트 패키지 ‘M박스 시즌3’ 출시


라비다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총 12종 화장품 및 최신 유행 아이템인 페이크 백으로 구성된 ‘M박스 시즌3’를 7월 출시한다.

M박스에 구성된 필수 아이템 4종은 미백과 주름개선을 한 번에 도와주는 ‘화이트 솔루션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에센스’를 포함하여 수분 보충을 위한 ‘모이스처 솔루션 젤 크림’, 여배우 BB 크림으로 알려진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IRF20’, ‘선 솔루션 선 스프레이 SPF50+/PA+++’ 등이다.

M박스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할리우드 잇백으로 떠오르고 있는 페이크백과 함께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마스크’, ‘화이트 솔루션 폼 클렌징’, ‘라비다 클린솔루션 필링 매직’, ‘발효 녹두 클렌징 워터’ 등 30만 원 상당의 증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립루즈 네온 & 네온 네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여름을 맞아 네온 컬러가 180˚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색조 제품 ‘보테니컬 에코 크레용 립루즈 네온’ 3종과 ‘컬러 앤 네이처 네온 네일’ 4종을 출시했다.

포인트 메이크업만으로도 휴가지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리얼 형광 컬러를 담은 립루즈와 네일 제품을 한정판으로 구성했다. 그린과 피치, 오렌지, 핫핑크 등 상큼한 컬러가 낮에는 톡톡 튀는 발랄한 소녀로, 밤에는 UV 조명에는 야광색으로 발현해 파티 걸로 변신시켜 준다.

‘보테니컬 에코 크레용 립루즈 네온’은 오토 크레용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생생한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컬러 앤 네이처 네온 네일’은 그린과 오렌지, 피치, 핫핑크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과감한 변신이 두려운 경우 네일 컬러 하나만 발라도 톡톡 튀는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조성아22, 더 강력해진 ‘바운스 업 팩트 XS’ 한정 판매


조성아22에서 ‘바운스 업 팩트 XS’를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6월29일 본격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여름 신개념 국민 팩트로 자리매김한 ‘바운스 업 팩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스마트 피지 컨트롤 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다.

피부의 수분은 유지하면서 피부 표면의 과도한 유분과 피지만을 선택적으로 흡착해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것을 잡아준다. 탄성 있는 신개념 바운스 텍스처는 피부에 녹듯이 밀착되어 화장이 들뜨거나 뭉치는 현상을 방지한다. 특히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춰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 여름철 자외선 걱정까지 덜어주는 똑똑한 팩트다.

멜비타, ‘오가닉 골드 샤워’ 출시


멜비타가 전 세계 청정자연 지대에서 찾아낸 5가지 진귀한 오일을 블렌딩하여 만든 매력적인 향의 샤워 젤 ‘오가닉 골드 샤워’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의 재생 및 보호에 효과적인 아르간 오일을 비롯해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전 세계 청정 자연 지대에서 찾아낸 4가지 진귀한 오일을 블렌딩해 만들었다.

오메가 3, 6, 9의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클렌징 후에도 보습효과를 선사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또한 세련된 100% 천연 향이 샤워를 통한 힐링을 도우며 매력적인 향기를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스프라우트, ‘미라클 디탱글러’ 출시


오리지널 스프라우트가 장마철 헤어 관리에 탁월한 ‘미라클 디탱글러’를 선보인다.

가벼운 밀크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이 전혀 없고, 잘 엉키거나 푸석거리는 모발에 효과적이다. 또한 카란듈라, 덩귤월균열매 등의 천연성분이 모발에 영양과 수분 막을 형성하면서 모발 속 수분량을 조절해 준다.

제품은 118ml의 기본 사이즈뿐만 아니라 휴대 가능한 미니 사이즈가 함께 출시되어 파우치 속에 넣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타일과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센카, ‘스피디 퍼펙트 휩’ 출시


센카에서 클렌징 시간을 반으로 단축 시켜 주는 스마트한 클렌저 ‘스피디 퍼펙트 휩’을 출시한다.

한 번의 펌핑으로도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바로 생성되고, 미세한 거품이 피부에 남겨진 노폐물을 제거해주어 바쁜 아침과 피곤한 저녁에 보다 스피디한 클렌징이 실현 가능하다. 독자적인 신기술 ‘스무스 클리어 기술’을 적용해 수분은 그대로 남기고 세밀한 노폐물만을 빠르게 흡착하고 제거한다.

흰 누에고치 속의 ‘실크 세리신’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탈락시키고 클렌징 전과 후 피부 결을 보호해 피부 본연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또한 풍부한 거품이 피부 위에 쿠션 역할을 해 손의 힘이 얼굴에 가해지지 않도록 저 자극 세안이 가능하다.

베르사체 향수,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 출시


베르사체 향수가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를 7월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으로 베스트셀러 자리를 꾸준히 지켜오고 있는 ‘브라이트 크리스탈 오드뚜왈렛’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오드 퍼퓸으로 새롭게 나온 제품이다.

제품의 톱 노트는 활력을 가진 유자와 석류가 얼음의 시원함을 안은 듯 프레쉬하고 은은한 향을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미들 노트는 유혹적이고 풍부한 과육의 라즈베리와 엘레강스한 로터스 플라워, 정제된 매그놀리아의 향이 매혹적인 여성으로 도드라져 보이게 한다.

마지막의 베이스 노트는 강렬하고 볼륨 넘치면서 관능적인 앰버와 농축된 마호가니 식물, 그리고 역동적인 머스크의 조합이 페미닌을 강조시킨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피부 재생에 관한 진실은 무엇?
▶ ‘여름철 필수 아이템’ 기름종이, 현명하게 사용하는 법
▶ 네일 컬러매치, 블루 vs 핑크
▶ [뷰티신상]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 [뷰티 트립] 6월 해외 바캉스 필수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