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차승원 vs 이승기, 훈남들의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2014-07-18 14:41:30

[최소담 기자]많은 여성들을 브라운관 앞에서 떠나지 못하게 만들었던 훈남들이 있다. 화제를 몰고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차승원과 이승기가 그 주인공이다.

강남서 강력 3팀의 팀장 ‘서판석’ 역을 맡은 차승원. 분별력과 연륜을 가진 베테랑 형사지만 타협도 없고 집요하고 범죄척결 의지가 누구보다 뒤지지 않는 성격의 역할을 맡아 차승원 특유의 카리스마를 어김없이 발휘했다.

또한 엄마의 살해범을 잡기 위해 경찰이 된 ‘은대구’ 역을 연기하는 이승기. 무뚝뚝하고 제멋대로에 말수도 적지만 한번 욱하면 다혈질에 무례하고 독설과 막말을 가리지 않는 인물을 연기했다.

강력계 형사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두 배우. 카리스마 있으면서 박력 넘치는 역할에 맞게 헤어스타일까지도 완벽히 연출했다. 그들의 헤어스타일을 집중 탐구해보자.


올해 45살이라는 나이가 의심스러운 외모와 몸매를 가진 배우 차승원. 그는 요즘 20~30대 남성들 사이에서 가장 유행하고 있는 투블럭 컷을 연출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성다운 분위기 뽐낼 수 있는 투블럭 컷은 머리의 옆 부분과 네이프를 짧고 깔끔하게 커트한 뒤 윗머리는 길게 연출해 강해 보일 수 있는 분위기를 강조하는 헤어스타일이다.

차승원은 투블럭 컷에 위쪽 머리에 컬을 넣어 가르마를 연출해 형사 역에 맞게 더욱 시크하면서도 강해보일 수 있도록 연출했다. 드라마 속 에서 차승원은 옆으로 완전히 넘긴 포마드 헤어스타일과 가르마를 가리지 않은 머리스타일 등 한 가지 헤어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해 조금씩 다른 분위기를 발산했다.


부드러운 남친 이미지의 대명사인 배우 겸 가수 이승기. 그는 형사 역에 맡게 헤어 컬러를 블랙으로 톤다운 시키고 갸름한 얼굴형에 어울리는 댄디컷 스타일을 선보였다.

댄디컷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이마나 얼굴 크기가 콤플렉스인 남성들이 도전하기 좋다. 앞머리는 눈썹을 살짝 덮는 길이로 자르고 상대적으로 뒷머리를 짧게 연출하는 스타일이다.

샴푸 후, 헤어 스타일링 기구로 앞머리에 풍성한 볼륨을 부여해주고 비대칭으로 머리를 손질하고 옆머리는 자연스럽게 붙여주면 더욱 차분하면서도 자상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 댄디컷은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어 모든 남성들이 한번쯤은 시도해도 좋은 스타일링 일 것.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모발이 기본조건이 된다. 따라서 다양한 헤어 제품을 이용해 모발에 영양을 부여하고 케어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헤솔 오일리스캘프샴푸. 두피의 피지를 조절해주고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로 변화될 수 있게 도와준다. 다시마와 산삼배양근, 살비아, 생강 등 자연에서 추출한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예민한 두피나 가려움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이다. 두피의 각질과 노폐물, 피지 등을 정화시켜주고 두피 환경 개선과 탈모 방지, 양모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헤솔 오일리스캘프 토닉. 친환경 원료를 사용해 만든 토닉으로 비듬과 가려움증을 덜어주고 잦은 염색과 펌, 스타일링으로 손상된 모발을 재생시켜준다. 샴푸 후 드라이한 상태에서 3~5ml정도를 두피에 도포한 후 가볍게 마사지하듯 흡수시킨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두피와 모발이 건강해져 다양한 스타일링에도 끄떡없는 머릿결이 완성된다.

다슈 포 맨 프리미엄 오리지널 슈퍼 매트 왁스. 비타민과 단백질,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된 좋은 블랙빈 성분이 함유되어 적당히 부드러운 제형으로 모발에 내추럴하게 밀착되어 강하면서도 유연하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 샴푸 시에도 끈적임 없이 뛰어난 세정력으로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다.

미장센 파워스윙 스타일킵 스프레이 9. 아침부처 저녁까지 흔들리지 않는 강력 스프레이 제품. 왁스나 헤어젤 사용 후 연출한 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줄 수 있는 스프레이. 내용물을 잘 흔들어 준 다움 모발에서 20cm이상 거리를 두고 원하는 부위에 골고루 뿌려준다.
(사진출처: 헤솔, 다슈, 미장센,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공식 홈페이지, 방송 캡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푸석한 머리는 이제 그만!” 건강한 모발을 위한 ‘홈케어 관리법’
▶ [★ 다이어트] 주목! 스타들 ‘먹는 유혹 이겨내기 비법’ 공개
▶ 자유로움의 상징 ‘보헤미안’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방법
▶ “내 결혼식 준비는 내가 한다!” 셀프 웨딩 메이크업 HOW TO
▶ 바캉스 스타일링의 정점, 스타들이 선택한 네일&페디 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