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바캉스 핫 아이템 핸드크림, 원해?” 브로이더베스트, 써머 이벤트 진행 눈길

2014-07-23 09:32:00

[라이프팀] 패션, 뷰티 분야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업계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는 브로이더베스트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써머 이벤트(Summer Event)’를 진행한다.

7월22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뜨거운 여름을 향해 떠나는 알뜰 쇼퍼를 위해 계획됐다. 특히 물과 자외선을 많이 접하고 노화가 가장 빨리 진행되는 손을 보호하기 위해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핸드크림 ‘핸드아머(Hand Armor)’를 저렴한 가격에 제시하며 2+1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휴양지에서 핸드아머와 함께한 사진을 올려 후기를 작성할 경우 우수 후기 작성자 10명을 선정해 바캉스 필수품인 핸드아머를 증정한다.

브로이더베스트의 ‘핸드아머’는 염산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간단히 물에 씻는 정도로 지워지지 않는 강한 방수 기능으로 헤어디자이너, 간호사, 패션디자이너 등 손을 중요시하는 직업을 가진 이들과 많은 뷰티 블로거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브로이더베스트 관계자는 “손은 다른 피부와 달리 피지 분비가 적기 때문에 물이 닿은 다음에는 반드시 유분이 있는 핸드크림을 발라줘야 한다”며 “핸드아머는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들어줌은 물론 외부의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는 브로이더베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우수 후기 작성 이벤트 당첨자는 9월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사진제공: 브로이더베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네일도 패션이다” 바캉스에 어울리는 네일 스타일링 TIP
▶ 불황 속 ‘바르고 뿌리고’ 멀티 화장품 전성시대
▶ 바캉스 2주 다이어트 ‘스피닝’ 하나로 OK
▶ “노출이 당당해진다” 셀프 제모 노하우
▶ [뷰티리뷰] 훈남들의 코리아나화장품 ‘발효녹두 옴므’ 품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