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여름 메이크업 ‘실속 아이템’

2014-08-06 15:56:19

[박진진 기자] 후텁지근한 8월, 흘러내리는 땀 때문에 풀 메이크업을 하기에 벅차다. 여름에도 매끈한 피부를 뽐내고 싶다면 가볍고 실속있는 화장품을 선택할 것. 스마트한 여성들을 위해 여름에도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줄 신제품을 소개한다.

케이트서머빌, ‘하이드라케이트 라인릴리즈 페이스 세럼’ 출시



케이트 서머빌이 얼굴 선에 탱탱한 긴장감을 부여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하이드라케이트 라인릴리즈 페이스 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수분 공급은 물론 주름, 건조함, 탄력저하 등의 노화 증상을 복합적으로 케어 해준다. 주요 성분으로 들어간 히아루론산은 피부 깊숙한 곳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 볼륨과 탄력 증가에 도움을 준다.

강력한 펩타이드 성분도 함유해 움직임이 많은 눈가와 입가 등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 잔주름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주고 안색을 밝혀줘 피부 톤 개선 효과를 전달하는 식물성 지질과 알개 추출물도 포함했다.

CNP차앤박화장품, ‘에이-클린’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CNP차앤박화장품은 피지를 조절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여드름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자사의 ‘에이-클린’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 된 ‘에이-클린’라인은 클렌징 폼,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등 3종으로 구성돼 체계적인 3단계 케어를 통한 피지 컨트롤과 자극 진정을 한번에 가능하게 해준다. 각질을 제거해 깨끗한 모공으로 가꿔주는 리놀레익산을 비롯, 지성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다양한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담아 한층 더 강력한 효과를 전달한다.

특히 실리실산이 함유해 묵은 각질까지 개운하게 딥 클렌징 해준다. 또한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이 들어있어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저자극으로 세안 시켜주는 것이 특징. 스프레이 타입의 ‘에이-클린 액티브 프레쉬너 토너’는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CNP 안티 이리턴트 콤플렉스’가 성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 시켜주며 천연 보습인자 성분도 들어있어 당김 없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준다.

기존 세럼에서 에멀젼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된 ‘에이-클린 올 컨트롤 모이스처라이저’는 피지와 모공을 지속적으로 컨트롤해주고 보습까지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 ‘내추럴 클렌징솝 EXO 기획세트’ 선보여


네이처리퍼블릭이 100% 코코넛 유지 성분이 함유된 최고급 천연성분 세안비누를 전속모델인 EXO(엑소)의 화보 패키지에 담은 ‘내추럴 클렌징솝 EXO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EXO 멤버들이 자연과 동화된 순수한 이미지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시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 제품은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피지는 물론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총 6종으로 구성된 ‘내추럴 클렌징솝’은 클렌징 단계부터 다양한 피부 고민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얼굴 뿐 아니라 보디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하고 찰진 거품이 세안시 피부 마찰을 줄여주고 피부 탄력을 유지해 준다.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EXO 엽서세트를 증정한다. EXO의 사인이 담긴 엽서세트는 환경보호를 위해 친환경 소재인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봉투로 제작됐다.

아벤느 ‘이드랑스 옵띠말 세럼’ 출시


아벤느가 수분이 부족한 모든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 세럼 ‘이드랑스 옵띠말 세럼’을 출시한다.

아벤느만의 특별한 포뮬라로 피부 깊숙이 작용하여 속당김을 해결해주고,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리포좀으로 캡슐화된 아벤느 온천수가 건조해진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하여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주고 오래도록 지속 시켜주며, 친수성 3D 매트릭스로 피부 표면의 수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저수지 역할을 해준다.

아벤느 온천수를 77% 함유하여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가 뛰어나 민감한 피부에 더욱 효과적이다.

더바디샵, ‘피지안 워터 로터스 바디케어 라인’ 출시


더바디샵이 남태평양의 피지 섬에서 영감 받아 만들어진 ‘피지안 워터 로터스(Fijian Water Lotus)’ 바디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피지안 워터 로터스 라인은 전세계 도시의 특성에서 착안한 더바디샵의 센트오브더월드(Scent of the world) 컬렉션에서 새로이 추가되는 바디케어 라인으로, 피지 섬의 시원한 바다 향과 우아한 연꽃의 향기가 조화를 이루며 만들어내는 아쿠아틱 플로럴 향이 특징.

이번 피지안 워터 로터스 라인의 출시를 맞아 피지 섬의 프리미엄 천연암반수인 ‘피지워터’와 함께 8월 1일 (금)부터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바디샵 페이스북과 피지워터 페이스북에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0명을 추첨하여 도심 속 파라다이스를 선사할 더바디샵 피지안 워터 로터스 제품과 피지워터를 공동으로 증정한다.

글로시박스, CJ 뷰티인미와 74% 할인된 ‘메이크업 민트 라벨 박스 출시


글로시박스(GLOSSYBOX)가 CJ E&M의 뷰티 모바일 어플 뷰티인미와 손잡고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민트라벨의 두번째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민트라벨은 메이크업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초중반 여성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글로시박스의 MD가 가진 화장품에 대한 노하우와 뷰티인미의 트렌디한 컨텐츠를 바탕으로 기획된 만큼 저렴한 가격에도 높은 품질을 가진 브랜드의 화장품 본품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민트라벨 박스는 '항상 하던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을 보다 쉽게 시도할 수 있게 하는 박스'라는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구성에는 뜨엘(DD'ell), 컬러버킷(Color bucket by touch in SOL), 그리고 샐리스박스(Sally's box) 3개 브랜드가 MD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번 민트라벨은 아이라이너 2개, 립 2개 구성에 팩 세트까지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완벽 구성을 원래 가격에서 74%의 대규모 런칭 세일가로 선보인다. 31일 두 번째 출시 이후에도 매월 다른 테마 제품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와 뷰티인미 어플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샤, 마이크로 버블 폼 클렌져’ 출시


미샤가 ‘마이크로 버블 폼 클렌져’를 출시했다.

‘미샤 마이크로 버블 폼 클렌져’는 조밀한 거품을 생성해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버블 클렌징폼이다. 3중 그물망 시스템을 사용해 일반 버블 폼 제품보다 훨씬 더 풍부하고 탄력 있는 거품을 만들어 클렌징력이 우수하고 피부 자극은 더욱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손에서 직접 거품을 내는 번거로움 없이 3~4번의 펌핑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녹차씨드가 함유돼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주는 ‘모이스처’, 레몬씨드가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그리고 목화씨드 성분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마일드’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코리아나화장품, 컬러마케팅 시초 엔시아 리론칭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자연에서 찾은 천연 비타민 산자나무 열매와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석류를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인 ‘엔시아 에이징 컷’을 출시했다.

99년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 오렌지 엔시아 라인을 중심으로 컬러마케팅의 붐을 일으켰던 엔시아가 리뉴얼 출시된 것. 엔시아 에이징-컷 토너 및 에센스, 에멀션, 크림 4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천연 비타민 산자열매가 피부 내 생기를 되찾아 주어 미백과 안티에이징 효과가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인 석류 함유와 자연에서 찾은 생기에너지를 통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항산화 작용을 도와준다. 특히 석류는 50% 이상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나다.

한편 엔시아는 99년 첫출시부터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컬러마케팅으로 화제가 됐다. 오렌지색 엔시아, 초록색 엔시아로 불리며 2030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어‘엔시아’ 단일브랜드 누적 매출액이 이천억원대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멜비타 ‘오가닉 로즈 미스트’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하여 유기농 장미 열매와 꽃잎을 담은 ‘오가닉 로즈 미스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탄력 강화에 효과적인 야생 장미 열매와 함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로즈 플로럴 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 주는 미스트로, 특히 핸드백은 물론 기내 반입이 가능한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프랑스에서 직접 사람의 손으로 수확한 야생 장미 열매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외부 자극(뜨거운 태양열, 공기 오염, 담배 연기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기능이 있다.

공정 무역을 통해 이란에서 공급받은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꽃잎은 재생과 수분 공급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여 자주 사용하여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수분을 보충시켜 준다.

랑콤 시티 미라클 CC크림 출시


랑콤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도시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 개선과 미백기능까지 겸비한 멀티 스마트 CC크림 ‘시티 미라클 CC크림(SPF 50/PA+++)’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스트레스와 오염된 도시 환경에 노출된 여성들의 칙칙하고 생기 잃은 피부톤 개선에 필요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가 결합된 제품으로,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시켜 주면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 노화와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를 전체적으로 환하게 만들어주는 미백 기능이 포함됐으며,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미라클 파운데이션의 아우라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담아 가벼우면서도 은은한 광채 효과를 연출해 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4시간 ‘피부 건조증’ 탈출 작전
▶ [뷰티이벤트] ‘여름 바캉스’ 제대로 떠나기!
▶ 워터파크의 필수, ‘이지-퀵’ 네일
▶ [★ 다이어트] 민아-정소민-유이, 하체 미녀 다이어트
▶ 이너뷰티, 속까지 예뻐야 진짜 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