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놓칠 수 없는 ‘뷰티 잇 템’

2014-08-08 16:01:29

[김희영 기자] 브랜드에서 소비자의 구매 의욕을 자극할 새로운 잇 템들을 출시하고 있다.

자기 피부에 맞는 화장품만 사용하느라 새로운 제품을 접하지 못하는 여성들이 많다. 기능도 훨씬 다양해지고 종류도 늘었지만 신제품에 대한 도전을 꺼려하는 것. 잘못된 선택으로 비싼 돈만 날릴까봐 시도조차 하지 않고 있다.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뷰티 신상품이 출시됐다. 지금 아니면 살 수 없는 색다른 버전의 리미티드 에디션과 콜렉션으로 생기 있는 피부 케어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놓칠 수 없는 신상품 라인을 소개한다.

베네피트,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 온라인몰 선출시


베네피트가 틴트의 컬러와 립밤의 촉촉함을 담은 신제품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Hydrating Tinted Lip Balms)’ 4종을 8월8일부터 온라인몰에서 선출시한다.

공식 출시일인 8월15일보다 1주일 앞서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온라인몰에서 선출시하며 베네밤, 포지밤, 차차밤, 롤리밤 등 총 4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은 풍부한 망고 버터 성분이 입술에 매끄럽게 발려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각질을 잠재워주는 매력적인 립밤이다. 또한 바르면 은은한 컬러의 입술이 연출되고 동일한 컬러의 틴트 위에 덧바르면 발색이 한층 선명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한율,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한율이 브랜드 대표 상품인 율려원액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출시 후 맑고 생생한 피부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한율 율려원액은 더욱 강력해진 갈색 솔잎 농축액을 담아 업그레이드되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한율은 율려원액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불어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의 주요 성분인 갈색 솔잎 에너지를 패키지에 담아 제품의 매력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갈색 솔잎의 힘을 은은하게 반짝이는 솔방울과 솔잎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에뛰드하우스, 디즈니 ‘프린세스 해피엔딩’ 메이크업 콜렉션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디즈니 프린세스 스토리를 담은 ‘프린세스 해피엔딩’ 메이크업 콜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메이크업 콜렉션은 디즈니의 대표적인 프린세스 캐릭터인 백설공주, 신데렐라, 벨, 자스민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한 콜렉션이다.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스스로의 행복을 찾은 프린세스의 스토리와 디자인을 메이크업 제품에 담아냈다.

백설공주의 순수함을 표현한 ‘스노우 화이트’ 콜렉션은 ‘진주알 맑은 BB크림 블루밍 핏’ 2종과 ‘애플레드 립스’, ‘스노우 화이트 네일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신데렐라’ 콜렉션은 ‘페어리 글리터 섀도우’ 3종과 ‘신데렐라 네일 키트’로 구성됐다.

‘벨’ 콜렉션은 ‘퍼플로즈 립스’와 장미빛의 ‘로즈 치크 블러셔’ 2종 및 ‘벨 네일 키트’로 이루어져 있다. ‘자스민’ 콜렉션은 방수 마스카라 ‘래쉬펌 방수 쇼크 카라’와 ‘자스민 네일 키트’로 구성됐다.

오리지널 스프라우트, ‘트래블 트리오 키트’ 출시


오리지널 스프라우트가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의 ‘트래블 트리오 키트’를 출시한다.

신상품은 오리지널 스프라우트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스크럼셔스 크림’, ‘헤어 앤 바디 워시’, ‘딥 컨디셔너’ 3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휴대하기 적합한 사이즈로 제작해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 물에 젖지 않는 투명 비닐 파우치에 지퍼 디테일로 사용하기 편리하게 제작되었다.

‘스크럼셔스 크림’은 페이스와 바디 겸용 보습크림으로 고보습임에도 끈적이거나 뻑뻑하지 않은 발림성으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가볍게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헤어 앤 바디 워시’는 헤어, 페이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 제품이다. 식물 성분으로 제조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딥 컨디셔너’는 쿠쿠이너트 오일이 가려운 두피를 완화, 오이와 로즈마리 추출물이 머리카락 독소를 제거해준다. 샴푸할 때 간단한 사용만으로 자외선과 같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머리결을 건강하게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징이 있다.

몰튼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 ‘카주 & 라임 콜렉션’ 출시


몰튼 브라운이 브라질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 ‘카주 & 라임 콜렌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상품은 플럼, 라임, 설탕을 혼합한 브라질 전통 칵테일인 까이삐리냐(caipirinha)를 닮은 제품이다. 비타민 C가 가득한 에너자이징 카주 프루트 추출물이 스피어민트, 라임과 어우러져 피부에 부드러움과 수분을 공급해 준다.

시원한 스피어민트 추출물과 라임 에센셜 오일이 지성 피부에 수렴작용을 해 피지의 과다 생성을 막아 보송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젤리처럼 컬러풀한 보습 비즈들이 가득한 바디워시와 알록달록 귀여운 도트무늬 패키지의 바디로션, 투명하고 시원한 향의 오드 뚜왈렛으로 구성되었다.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한정판 패키지’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애경과 협업을 통해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캐릭터 이미지를 입은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필립스 소닉 케어 키즈 어린이용 음파 칫솔’과 ‘애경 2080 어린이용 기능성 치약 키즈 클리닉 치약’의 협업이 돋보인다.

필립스 소닉 케어의 특허 받은 음파 기술이 발생시키는 강력한 물살 클렌징과 애경 2080 키즈 클리닉 치약의 기능성 알갱이로 치아 표면의 세균 막을 제거하고 치아 틈새까지 부드럽고 꼼꼼하게 닦아내 충치를 효과적으로 예방해 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여름휴가 시즌, 방심하지 말고 ‘관리’하자
▶ [뷰티이벤트] ‘여름 바캉스’ 제대로 떠나기!
▶ 향수, 스토리를 품다
▶ [뷰티신상] 내 몸에 ‘테라피’가 필요해
▶ 워터파크의 필수, ‘이지-퀵’ 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