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리뷰] 인스타그램 속 핫 아이템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2014-08-22 16:40:52

[김희영 기자] 인스타그램 속 핫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최근 SNS가 활성화됨에 따라 뷰티에 관심 많은 이들이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셀카를 찍어 올린다. 일반인부터 유명한 셀럽까지 평소 접할 수 없는 사람들이 경계없이 활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부담없이 참여한다.

그중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해시태그 등을 이용한 접근성과 사용방법으로 제일 각광받고 있는 SNS 프로그램. 또한 그 안에서 유독 눈에 잘 띄는 뷰티 아이템이 바로 ‘마스크 팩’이다. 집중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중요 뷰티템이기도 하다.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출시한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를 얼굴에 붙인채 피부 관리에 몰두하고 있는 4인을 소개한다. 일반 사무직은 물론 트렌드를 이끄는 패션 기자, 연예 기자, 프로듀서까지. 각기 다른 직업이지만 마스크팩 하나로 태그를 공유했다.

그들이 체험하고 피부로 느끼는 ‘발효녹두 마스크’의 솔직한 사용기를 들어보자.

# 인스타그램 속 피부 케어 4인방이 말하는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본사에서 체인점 관리 업무를 맡고 있기 때문에 전국에 있는 지점을 대부분 찾아간다. 외근이 잦기 때문에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은 편. 평소 피부가 건조해 저녁에 팩을 해주는데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는 넉넉한 에센스로 피부 촉촉함을 더해준다. 흡수도 빠르게 잘 되는 것을 느꼈다” _by 현진푸드빌 요거프레소 운영지원팀 김희곤

“패션과 뷰티 쪽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제품을 써보는 편이다.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는 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써봐야 할 제품! 부드럽게 얼굴을 감싸는 밀참감과 얼굴형에 맞는 피팅감이 매력적인 팩이다. 다른 제품들은 뜨는 부분이 많지만 발효녹두 팩은 원단에 묻은 에센스가 아깝지 않도록 스킨에 딱 달라붙어 좋다. 인스타그램에 뷰티 제품 사용 샷을 자주 올리는데 투명하고 촉촉해 사진도 예쁘게 찍힐 것 같다!” _by 패션기자 김보람

“곡 작업을 위해 사방이 막힌 곳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다. 악기가 있어서 에어컨을 켜놓고 있는데 그만큼 피부 건조함을 많이 느끼고 있다. 코리아나 제품이 좋다고 선물 받았는데 직접 써보니 건조함과 각질 등이 많이 개선된 것 같다. 바로 흡수되는 에센스는 얼굴에 광채를 살려주고, 사용감 또한 부드러워 매우 만족스럽다!” _by 음악프로듀서 마즈 소울 김근영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진한 화장이나 자극이 있는 제품은 잘 사용하지 않는다. 하지만 발효녹두 팩은 얇고 투명해 붙인 것 같지 않은 느낌에 놀라웠다. 얼굴에 비는 곳 없이 잘 밀착되고 발효녹두만의 촉촉함이 피부를 감싸는 느낌이 순해 좋다. 마스크를 한 다음날 친구를 만났는데 안색이 좋다는 소리까지 들었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보습과 영양 만점 마스크 팩!” _by 연예부 기자 여혜란

인스타그램 속 핫 아이템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한 눈에 보기



제품 특징. 발효녹두 성분이 담긴 천연 셀룰로오즈 마스크. 들뜨는 부분없이 꼭 맞는 피팅감으로 밀착력이 우수한 제품이다. 피부 결에 따라 S결 원단으로 직조되어 많은 에센스를 함유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사용 방법. 세안 후 피부 결을 정돈하고 눈과 코, 입 부분 모양을 맞춰 피부에 밀착시킨다. 15분에서 20분 후 떼어낸다. 장시간 붙이고 있을 경우 오히려 피부 수분을 빼앗아 갈 수 있으므로 정해진 시간을 지키는 것이 좋다.

*그 외 뷰티팁. 발효녹두 마스크 외에도 발효녹두 토너, 에멀션, 에센스, 크림 등의 라인이 있다. 평소 지성피부지만 건조함을 느낀다거나 건성피부로 촉촉한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발효녹두 라인으로 한 번에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절대 지워지지 않는 ‘뷰티 시크릿’
▶ [뷰티신상] 비 오는 날 기분 전환 ‘잇 템’
▶ 궁금 타파! ‘클렌징 워터’가 대세인 이유
▶ [★ 다이어트] 설리-아이린-신지,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 공개
▶ ‘공효진-최지우-장나라’ 여배우들의 헤어스타일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