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숨 쉬는 피부 만들기

2014-08-26 14:27:18

[김희영 기자] 숨 쉬는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에 주목해보자.

두꺼운 화장으로 인해 피부에 답답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잠깐의 촉촉함을 위해 미스트나 스킨을 뿌리지만 기본적인 문제 근원을 해결하기엔 역부족이다. 평소 기초 스킨케어를 신경 써서 한다지만 좋은 성분의 제품이 아니거나 피부 타입을 고려하지 않아 피부 문제를 더욱 심각하게 만들고 있다.

내 피부에 꼭 맞는 스킨케어 라인부터 피부 활력을 가져다주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알찬 신상품이 출시됐다. 외모뿐 아니라 숨 쉬는 피부까지 생각하는 뷰티 전문가가 되어보자.

랑콤, ‘NEW 뗑 미라클 파운데이션’ 출시


랑콤이 더욱 가벼워진 텍스처와 놀라운 커버력으로 피부 표면에 은은한 진줏빛 광채를 더해주는 ‘뉴(NEW) 뗑 미라클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뗑 미라클 파운데이션은 랑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가볍고 촉촉하게 밀착되면서 자연스럽게 광이 나는 아우라 피부를 연출해줘서 2010년 출시 이후로 전 세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새로워진 ‘뉴 뗑 미라클 파운데이션’은 랑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진주 펄 미라클 입자로 피부 표면과 피부 속 숨은 빛까지 찾아 은은하고 맑은 진줏빛 아우라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추가됐으며 가볍고 풍부한 수분감의 텍스처는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속 광채를 증가시키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비오템 옴므, 남성 눈가 피부 관리에 탁월한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 출시


비오템 옴므가 남성 눈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아키텍트 세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적합한 워터 세럼 젤 텍스처로 수분 공급과 주름 등 남성들의 눈가 피부 고민을 개선해주는 아이 세럼이다. 눈 주위에 원을 그리며 발라주면 쿨링 마사지 효과가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의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블루 알개 추출물이 눈가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고 아데노신이 눈가 주름을 관리해준다. 피부 속부터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삼나무 추출물과 프록실린™이 눈가 피부에 즉각적인 탄력을 부여하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에서 추출한 라이프 플랑크톤™을 함유해 눈가 피부 장벽 강화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

코리아나, ‘발효녹두 한정판 대용량 사이즈’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이 국내산 청정 녹두 100%만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 없이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발효녹두 깨끗한 폼클렌징’과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2종을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용량 ‘발효녹두 깨끗한 폼클렌징’은 기존 150ml에서 200ml로 용량이 33% 이상 늘어났으나 가격은 동일하며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는 용량이 2배 증가하였으나 용량 대비 가격은 낮아져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제품으로 선보인다.

‘발효녹두 깨끗한 폼클렌징’은 모공보다 작은 초 미세거품인 마이크로 버블이 모공 속까지 구석구석 피부 노폐물과 미세 먼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피부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는 100% 천연 셀룰로오즈 마스크가 얼굴선에 맞는 S결 원단으로 피부에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발효녹두의 풍부한 보습과 수분을 전달하여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페리페라, 짱짱컬러 ‘루즈팡’ 출시


페리페라가 2014 F/W 시즌 신제품 ‘루즈팡’을 출시한다.

한 번만 스쳐 발라도 짱짱한 입술 컬러 연출이 가능한 ‘루즈팡’은 쉐어 버터, 비타민 유도체를 함유해 립밤을 바른 듯 부드럽게 발린다. 주름은 감쳐주고 각질은 잠재워 포토샵을 한 듯 탱글탱글하고 짱짱한 컬러 입술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어쩌다 한시’, ‘인간 레몬’, ‘줄 듯 말 듯’, ‘오빠 동생’ 등의 위트 있는 컬러명은 소녀들의 연애 호기심을 자극해 컬러 선택을 도울 예정이다. 원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경쾌한 형광 레드부터 데일리 컬러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홀리카 홀리카, ‘스킨 앤 포어 제로’ 라인 3종 출시


홀리카 홀리카가 빈틈없이 촘촘한 피부로 가꿔주는 모공 케어 전문 라인 ‘스킨 앤 포어 제로’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과도한 피지 분비, 강한 외부 자극, 피부 탄력 저하 등 모공 확장의 주요 원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유향나무 매스틱 검, 북극 빙산 얼음수, 삼색 제비꽃 추출물을 함유한 라인의 핵심 성분 ‘프리징 포어 콤플렉스’가 늘어지고 커진 모공을 자극 없이 쫀쫀하게 케어해 주면서 수분을 가득 채워준다.

특히 피지 조절 효과가 뛰어나 모공을 청정하게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탄탄하게 조여주며 강력한 쿨링과 모공 수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수분 통로 역할을 하는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

케이트 서머빌, 강력 안티에이징 세럼 ‘메가C 듀얼 세럼’ 출시


케이트 서머빌이 비타민C와 오메가의 강력한 시너지로 피부 노화에 적극 대응하는 안티에이징 세럼 ‘메가C 듀얼 세럼’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아스코르빅산을 고농축으로 함유한 비타민C 세럼과 생리 활성 기능의 피토 오메가 세럼을 섞어 바르도록 고안된 듀얼 세럼이다. 각각 담은 용기가 성분 손상을 최소화하고 변색을 막아주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비타민 세럼은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콜라겐 합성을 도와 노화를 방지한다. 정제수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포뮬러가 탄력, 미세주름, 안색 개선 효과를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발림성을 위해 포함된 비타민E는 피부 내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베리썸, ‘데오 퍼퓸 바디 로션’ 출시


베리썸이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 주는 드라이 샤워 로션 ‘데오 퍼퓸 바디 로션’을 출시했다.

‘데오 퍼퓸 바디 로션’은 퍼퓸 기능이 있는 멀티 바디 로션이다. 바르기만 해도 냄새 제거는 물론 방금 샤워한 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지는 라이트 블루 향이 은은하게 지속되어 남녀 모두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장미의 꽃잎과 꽃봉우리에서 추출한 로즈 클린이 체취 및 악취를 소취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바오밥나무 추출물, 아르간 오일, 쉐어 버터, 카모마일 추출물, 로즈마리잎 추출물 등 자연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공효진-최지우-장나라’ 여배우들의 헤어스타일 분석
▶ [★ 다이어트] 효과 업! 스타들이 선호하는 다이어트 식단 BEST 3
▶ ‘홍수현-나나-이소라’ 룸메이트 여신들의 뷰티 시크릿
▶ [뷰티신상] ‘신상품의 계절’ 가을이 다가온다!
▶ [뷰티리뷰] 인스타그램 속 핫 아이템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