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특별한 ‘나’를 위한 선물

2014-08-26 19:12:09

[김희영 기자]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 이벤트.

그동안 브랜드 위주의 이벤트에 질렸다면 나만을 위한 즐거움과 선물이 가득한 행사에 주목해보자.

에뛰드하우스에서는 우수 고객을 위한 VIP 프린세스 메이크업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쁘아에서는 새로운 지점을 오픈해 방문 소비자를 위한 메이크업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이니스프리에서는 그린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축제를 기획했다.

나를 위한 맞춤 행사에 참여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재미와 즐거움이 가득한 체험 이벤트를 소개한다.

에뛰드하우스, VIP 회원 대상 ‘프린세스 메이크업 키트’ 선착순 증정 이벤트


에뛰드하우스가 VIP 고객 총 1만 명에게 다양한 아이섀도와 블러셔로 구성된 ‘프린세스 메이크업 키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8월25일부터 8월29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신청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부터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매일 선착순으로 2천 명씩 5일 간 선정하며 총 1만 명에게는 에뛰드하우스 인기 아이섀도 14가지 컬러와 블러셔 1가지 컬러로 구성된 ‘프린세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한다. ‘프린세스 메이크업 키트’ 수령은 9월4일부터 9월7일까지 응모 시 선택 지정한 매장(면세점 매장 제외)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프린세스 메이크업 키트’는 6개월 동안 10만 원 이상 구매한 VIP 회원인 로얄 핑크 고객들에게 증정된다.

에스쁘아, 강남점 팝업스토어 ‘프로 터치 숍’ 오픈 이벤트 실시


에스쁘아가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강남점 매장에 팝업 스토어 ‘프로 터치 숍’을 오픈했다.

오픈 기념으로 에스쁘아 모델 배우 이다희가 프로 터치 숍을 방문해 소비자들과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 체험 행사에 함께 하며 일일 뷰티 멘토로 나서기도 했다.

8월20일부터 9월3일까지 2주간 운영되는 에스쁘아 프로 터치 숍에서는 피부 톤에 어울리는 5가지 파운데이션 컬러 선택법 및 건성, 복합성, 지성 타입 별 브러시 사용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셀프 컬러 테스팅 존’에서는 본인의 피부 톤, 타입, 그리고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하기 적합한 컬러와 메이크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 번째 ‘맞춤 페이스 테일러링 서비스 존’에서는 에스쁘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해당 솔루션을 통한 메이크업을 직접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매장 내에 마련된 포토 존에서는 즉석 사진을 찍고 완성된 베이스 메이크업을 확인 및 공유할 수 있다. 프로 터치 숍에 방문해 세 가지 미션을 모두 체험한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미니어쳐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2014’ 개최


이니스프리가 9월27일 그린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즐겁게 놀고 서로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2014’를 개최한다.

이니스프리가 주관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2014’는 그린 라이프를 지향하는 이니스프리 브랜드 철학을 담아 서초 문화예술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서는 놀이기구를 통해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플레이 그라운드를 중심으로 그린 아이템을 만들어보는 그린 클래스,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음료를 만드는 그린 카페, 그리고 자연 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이 운영될 예정이다.

감미로운 음성과 유쾌한 음악을 선사할 어쿠스틱 뮤지션과 세계적 규모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자연 속 힐링 뮤직을 선사할 예정이며 라인업은 9월3일 티켓 오픈과 함께 공개된다. 한편 6년째 이니스프리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도 페스티벌 현장을 방문해 행사에 참여한 고객과 그린 라이프 활동을 즐기며 소통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리뷰] 인스타그램 속 핫 아이템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 [뷰티신상] ‘신상품의 계절’ 가을이 다가온다!
▶ ‘공효진-최지우-장나라’ 여배우들의 헤어스타일 분석
▶ [★ 다이어트] 설리-아이린-신지,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 공개
▶ ‘홍수현-나나-이소라’ 룸메이트 여신들의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