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SK-Ⅱ, 풍성한 혜택 가득한 ‘추석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14-08-28 10:25:20

[김희영 기자] SK-II가 추석을 맞아 다양하고 특별하게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첫 번째 세트는 여배우처럼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SK-II 여배우 마스크 특별 세트’로 2가지의 베스트 마스크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세트’는 긴 추석 연휴기간 지친 피부에 단 5분간의 사용만으로도 촉촉한 윤기와 건강한 생기를 선사해준다. ‘SK-II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 세트’는 화이트닝 에센스 한 병 분량의 성분이 함유되어 기미 케어에 효과적이며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사랑하는 어머니, 아내에게 김희애의 특급물광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SK-II 특급물광 크림 완판 기념 특별 세트’를 추천한다.

이번 완판기념 특별 세트는 ‘SK-II 셀루미네이션 딥서지 EX’와 4종 대용량 샘플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푸딩 같이 산뜻한 젤 타입으로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며 노란 피부 톤까지 잡아주는 광채 화이트닝 크림이다.

추석을 위한 이번 SK-II 특별 세트는 9월21일까지 전국 백화점에 입점된 SK-II 매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제품을 구입하는 전 구매고객에게는 ‘SK-II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를 증정하며 기간 중 주말에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일러스트 에코백과 파우치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8월19일에 오픈한 SK-II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II 멤버십에 가입하면 모든 제품에 5% 할인 혜택과 함께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자료제공: SK-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리뷰] 인스타그램 속 핫 아이템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 [★ 다이어트] 효과 업! 스타들이 선호하는 다이어트 식단 BEST 3
▶ 스타들의 셀프 헤어 관리 노하우
▶ [뷰티신상] ‘신상품의 계절’ 가을이 다가온다!
▶ 계절의 특색을 담은 향수 스타일링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