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女 아이돌 ‘럭셔리 뷰티’ 열전

2014-09-03 18:34:41

[김희영 기자] 걸그룹의 ‘럭셔리 뷰티 열전’ 분석기.

모델이나 배우 위주의 스타일링에 관심 갖던 사람들이 걸그룹의 뷰티 트렌드로 시선을 옮겨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나는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며 완성된 스타일링은 그룹의 분위기만 반영한 것이 아닌 한 시대의 트렌드를 흡수하는 영향력을 지니고 있는 것.

역동적인 안무와 흐르는 땀에도 무너지지 않는 무결점 메이크업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 얼굴뿐 아니라 전체적인 뷰티 스타일링을 놓치지 않는 걸 그룹의 뷰티를 분석했다. 한층 우아해지고 업그레이드 된 걸 그룹의 ‘럭셔리 뷰티’를 살펴보자.

▶ 걸그룹 럭셔리 뷰티 TIP

Luxury Beauty Vol 1.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실현하라!



꿀피부라 자랑하는 여자 아이돌들의 깨끗한 피부 표현은 기본 중의 기본. 잡티와 트러블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는 기초 스킨케어 및 클렌징을 꼼꼼히 해야 하고 굴곡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기초가 되어야 한다.

레인보우 재경은 하얀 피부 톤을 강조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과한 색조보다는 깨끗한 피부를 강조했다. 소녀시대 티파니는 핑크 계열의 색조 화장으로 러블리하면서 뽀송뽀송한 피부를 표현하고 있다.

걸스데이 혜리는 통통 튀는 성격과 귀여운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오렌지컬러 립으로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했다.

Luxury Beauty Vol 2.
입술 컬러를 다양하게 시도하라!


일반 여성들의 경우 데일리 립스틱만 바르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 아이돌은 다양한 립스틱 컬러를 시도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많다. 여러 가지 컬러를 사용하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찾는 데 훨씬 유용할 수 있으니 도전해보자.

카라 구하라는 강렬한 인상을 강조할 수 있는 피치 컬러 립스틱으로 우아하면서 세련미 넘치는 이미지를 만들었다. 소녀시대 써니는 진한 레드 립스틱을 이용한 그라데이션을 연출해 튀지 않으면서 포인트 되는 립컬러는 표현했다.

시크릿의 한선화는 성숙미와 엘레강스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누드 톤 립을 발랐다. 걸그룹도 무난한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표현했다.

Luxury Beauty Vol 3.
뷰티 네일도 아트다!


여자 아이돌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영역, 바로 네일이다. 이미지와 분위기에 맞춰 다양하게 시도하는 뷰티 네일은 얼굴뿐 아니라 손과 발 역시 철저히 관리하고 케어하는 노력을 보여주는 부분이기도 하다.

에프엑스의 루나는 강렬한 곡과의 시너지를 더하기 위해 형광이 가미된 빨간 컬러의 네일아트를 연출했다. 반짝거리는 파츠로 네일아트의 포인트를 줬다. 에이핑크 손나은은 붉은 립과 어울리는 진한 적색 네일아트에 스톤으로 장식해 예쁜 손을 강조했다.

에이핑크 윤보미는 블루 컬러에 화이트 톤으로 명도 조절을 해 기품 있는 네일아트를 연출했다. 스톤으로 귀여운 마무리 포인트를 표현했다.

★ 추천! 걸그룹 럭셔리 뷰티 아이템


1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클렌징 워터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클렌징을 할 때 유용한 제품이다. 피부에 남아있는 피지 및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해주고 메이크업 기초 피부를 만드는 탁월한 아이템.
2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미라클 커버 쿠션 얼룩없이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고 밝게 만드는 제품이다. 주름, 피부처짐, 늘어진 모공으로 생긴 피부 굴곡을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또한 건조하고 윤기없는 거친 피부 결을 촉촉하게 해주는 만능 아이템이다.
3 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 스키니핏 스노우 메이크업 마무리단계에 사용되는 파우더 타입 팩트로 우수한 커버력과 건조하지 않은 수분감이 탁월한 제품. 자연스러운 광과 미백 기능이 뛰어난 아이템이다.
4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침엽수에서 추출한 천연 셀룰로오즈 원단으로 부드러운 마스크 팩이다. 들뜨는 부분 없이 딱 붙는 밀착감이 우수하며 많은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5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 립스틱, 립글로스, 틴트 등의 장점을 하나로 담아낸 우수한 지속력의 아이템이다.
6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 네일 여배우 민효린의 잇 네일 아이템! 유리알처럼 빛나는 고광택 고발색의 네일 제품이다. 이중 캡으로 굳는 것을 방지하고 특수 컷팅된 플랫 와이트 타입 브러시로 자국 없이 매끈하게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7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키스를 부르는 촉촉 입술로 만들어주는 핫 아이템. 농축된 세럼 성분으로 바를수록 촉촉함을 더해주며 입술 노화를 방지해준다. 뭉치지 않는 발림성으로 주름 없이 깨끗하게 볼륨 동안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사진출처: 코리아나화장품, 입큰, 바이오더마, 입생로랑,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가을 헤어, 러블리 포니테일 셀프 스타일링 TIP
▶ [★ 다이어트] 이효리-장윤주-가인, ‘마시는 다이어트’로 완벽 몸매 만들기
▶ 추석 선물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모아보기
▶ [뷰티신상] 숨 쉬는 피부 만들기
▶ ‘방부제 외모’ 한은정-최강희-고현정, 동안피부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