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괜사랑’ 조인성 도경수, 초집중 대본연습 ’훈훈한 투샷‘

2014-09-10 13:41:25

[연예팀] ‘괜사랑’ 조인성 도경수 대본 삼매경 포착 사진이 화제다.

9월10일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진 측이 조인성과 도경수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인성 도경수는 마주 보고 앉아 대본을 정독하며 진지하게 연습 중이다. 이들은 쉬는 시간에도 떨어지지 않은 채 대화를 나누며 꼼꼼하게 대사와 지문을 체크하고 있다.
특히 머리를 맞대고 대본을 맞춰보는 조인성 도경수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괜사랑’ 제작진 측에 따르면 조인성은 세심하며 도경수를 챙기며 연기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고. 도경수 역시 선배 조인성을 따르며 그 누구보다 진지하게 한강우 역할에 몰입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괜사랑’ 제작사 관계자는 “공개된 사진 속 조인성과 도경수가 준비하고 있는 장면이 15회 방송분의 중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모두가 외면하고 내버려두었던 어린 날의 상처 같은 강우(도경수)를 재열(조인성)이 어떻게 위로하고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을지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괜사랑’ 조인성 도경수 포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괜사랑 조인성 도경수, 완벽한 연기 비결은 역시 연습이군” “괜사랑 조인성 도경수,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 보기 좋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재열은 과연 자신의 마음의 병을 인정하고 치유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괜찮아 사랑이야’ 15회는 오늘(1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