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윤진이 전진, 싱가포르 목격담에 성지글까지…“친구들과 함께”

2014-10-22 02:38:00

[연예팀] 윤진이 전진이 싱가포르 목격담에 휩싸였다.

10월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윤진이와 가수 전진을 싱가포르에서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올라왔다.

작성자에 의해 “진짜 대박이에요. 전진과 윤진이”라는 제목으로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본문에 “제 친구가 싱가포르에 갔는데 전진과 윤진이가 다정하게 걸어가더래요”라는 당시 정황을 전했다.

이어 “제 친구가 ‘전진과 윤진이다’라고 소리쳤더니 갑자기 떨어져서 걸었대요. 에릭이 ‘연애의 발견’ 윤진이와 같이 찍었잖아요. 그래서 소개시켜 준 것 같아요. 사귀는 건가”라는 추측도 덧붙였다.

커뮤니티의 글이 화제가 되니 9월16일 KBS 2TV ‘연애의 발견’ 관련 기사에 게재된 댓글이 덩달아 화제가 됐다.

댓글에는 “이 곳은 성지가 됩니다. 전진 윤진이 봤거든요 오늘”이라고 적혀 있었다.

한편 이러한 열애설이 점점 확산되자 21일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진이는 현재 친구들과 싱가포르 여행 중이다”라고 밝히며 “본인에게 전진과 싱가포르에서 만난 적이 있는지 확인했는데 그런 적이 없다고 했다”며 해명에 나섰다.

전진 측 역시 이번 열애설에 대해 “전진과 윤진이가 알고 지낸 사이는 맞지만 서로 사귀는 관계는 아니다”라며 일축했다.

윤진이 전진의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윤진이 전진, 사귀면 또 좀 어때” “윤진이 전진, 둘이 나이차이 꽤 나지 않나?” “윤진이 전진, 본인들이 아니라는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