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왕의 얼굴’ 조윤희, 서인국과 깨알 포즈샷 화제!

2015-01-08 10:55:47

[김보람 기자] 배우 조윤희와 서인국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1월8일 킹콩엔터테인먼트는 KBS 드라마 ‘왕의 얼굴’의 김가희 역으로 출연 중인 조윤희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환한 미소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 옆에 서인국은 브이자 포즈를 취하며 발랄함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사극 의상을 연출한 두 사람은 비장함이 드러난 동작을 취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극중 조윤희는 전란 속에서 서인국의 조력자로 나서며 서로 힘을 합쳐 위기를 헤쳐나가고 있다. 실제로 조윤희를 비롯한 배우들은 촬영장에서 진지하게 임하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활력소 역할을 해내고 있다는 후문.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드라마 ‘왕의 얼굴’은 서자 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정쟁 속에서 끝내 왕으로 등극하는 광해의 성장 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담아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킹콩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⑧] 한국 화장품 산업의 ‘실과 허’ 그리고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