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손승연, ‘왕의 얼굴’ 메인 OST ‘그대라서’ 보컬 참여…오늘(8일) 발표

2015-01-08 08:58:54

[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손승연의 진가가 담긴 ‘왕의 얼굴’ OST ‘그대라서’를 발표한다.

1월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연출 윤성식) 메인 OST ‘그대라서’가 공개된다.

신곡 ‘그대라서’는 손승연의 풍부한 가창력과 깊은 감성이 표현된 곡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손승연의 목소리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작곡가 오준성과 손승연이 만나 이뤄낸 하모니가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짐작된다.

‘그대라서’는 극중 비극적 러브라인인 광해(서인국)와 김가희(조윤희)의 모습과 손승연의 애절한 보컬이 어우러지면서 극적인 감동을 자아낸다는 평을 받고 있는 상황. 앞서 왕의 얼굴’ 첫 방송부터 결정적 장면에 삽입되며 극의 감동을 극대화시켰던 만큼 음원 차트에서도 선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관련해 손승연은 “OST 거장인 오준성 선생님과 함께 작업을 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오준성 역시 손승연에 대해 “곡의 해석이 뛰어난 발군의 소녀가수”라고 극찬한 바 있다.

한편 배우 서인국, 조윤희, 이성재, 신성록, 김규리 등의 열연과 탄탄한 스토리 전개로 연일 호평받고 있는 ‘왕의 얼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포레스트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