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드 지킬, 나’ 이원근, 임팩트 있는 등장으로 여심 ‘흔들’

2015-01-23 10:56:35

[bnt뉴스 박슬기 기자] ‘하이드 지킬, 나’ 이원근이 풋풋한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사로잡고 있다.

1월21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에서는 이원근이 등장해 한지민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하이드 지킬, 나’ 속 이원근이 맡은 이은창 역은 ‘원더 서커스’의 한 식구로서 단장 장하나(한지민)을 누구보다 걱정하며 ‘키다리 동생’ 같은 인물이다.

첫 방송에서 이은창은 고릴라 빙빙이 우리에서 탈출해 원더랜드를 카오스 상태에 빠지자 침착하게 마취총을 발사하며 단장 장하나를 걱정하고 위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곱게 빚은 도자기 같은 얼굴과 남다른 기럭지는 누나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기 충분했다.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이원근의 등장으로 이중인격 현빈과 한지민의 삼각 로맨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현빈의 라이벌로 부상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원근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이훤(김수현)을 호위하는 무사 운(송재림)의 아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사이버 수사물이었던 ‘유령’에서는 최다니엘에게 결정적인 단서를 노출하는 해커 역으로 열연하기도 했고, 2013년에는 ‘열애’에서 소녀시대 서현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최근에는 임주환과 함께 주연을 맡은 단막극 ‘형영당 일기’, 스크릿 송지은과 풋풋한 사랑을 그린 웹 드라마 ‘그리다 봄’, 한석규, 이재훈 주연의 ‘비밀의 문’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현빈)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한지민)의 달콤발랄한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