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씨스타 다솜X정기고, ‘썸’ 열창…新 콜라보 커플 ‘탄생’

2015-02-02 10:57:59

[bnt뉴스 박슬기 기자] 걸그룹 씨스타 멤버 다솜이 정기고와 함께 ‘썸’ 무대를 선보인다.

2월5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씨스타의 쇼타임’에서는 정규 앨범 외에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매하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은 씨스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체인지’ 무대가 펼쳐진다.

이 중 가장 이목을 끈 무대는 막내 다솜과 정기고의 폭발적 케미로 완성된 ‘썸’. 2014년 2월 발표된 소유×정기고의 ‘썸’은 말 그대로 ‘썸 열풍’을 일으키며, 명실공히 2014년 최고의 대국민 히트송으로도 손꼽힌 바 있다.

이날 최초로 선보인 다솜×정기고 ‘썸’은, 전 국민이 사랑했던 소유×정기고의 ‘썸’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가득 차 있었다. 소유가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기며 남녀사이의 오묘하고 짜릿한 연애의 출발점을 그려냈다면, 다솜은 풋풋한 소녀의 감성으로 첫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이 가득 찬 ‘썸’을 연출했다.

특히 다솜과 정기고는 실제 연인을 연상케 할 만큼 달달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정기고의 감미로운 미성에 다솜의 달콤한 목소리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하는 아름다운 무대를 완성했다는 후문.

또한 이날 씨스타의 ‘콜라보레이션 체인지’ 무대에서는 ‘효린세’ 효린의 짙은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효린X보라X매드클라운의 ‘착해빠졌어’, 언니들보다 더욱 섹시한 막내라인 소유X다솜이 펼치는 씨스타19의 ‘있다 없으니까’의 무대까지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씨스타의 ‘콜라보레이션 체인지’는 2월5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씨스타의 쇼타임’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