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여심을 훔칠 화장품 출시 임박

2015-02-05 21:24:47

[박진진 기자] 2월의 첫 주를 뜨겁게 달군 신제품을 소개한다. 특별한 메시지와 업그레이드 된 성분으로 소비자들을 찾아온 신상 화장품은 벌써부터 품절 예약. 특히 리미티드 출시를 예고한 화장품은 고객들의 마음을 초조하게 만드는 묘한 매력으로 지갑을 열게 만들었다.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에서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을 한정 재출시했다.

이번 한정 제품은 연스러운 피부 노화와 함께 라이프스타일이 야기시키는 외부적 요인에 의한 노화 습관까지 케어하는 새로운 안티에이징 매커니즘을 선보이는 하이엔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의 결정체. 지난 해 9월 첫 출시 직후 한정 생산된 모든 제품이 빠르게 판매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의 대표적인 특징은 고귀한 그린티 원료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에 있으며, 강력한 피부 개선으로 피부의 흔적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한정 판매


조 말론 런던이 달콤한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는 조 말론 런던 시그니처 컬러인 크림색 박스에 ‘프로포즈 향수’라는 닉네임으로 더 유명한 ‘레드 로즈 코롱(Red Roses Cologne)’과 레드 로즈 생화를 함께 패키징한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다. 특히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구매 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직접 배송해주는 스페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다.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코롱’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곱 가지 장미가 조합된 관능적인 향으로 오리지널 장미 향수만이 줄 수 있는 압도적인 우아함과 청순함, 로맨틱함을 가진 향수다. 또한 신선한 부케향을 발산하는 으깬 바이올렛 잎과 약간의 레몬이 조화를 이뤄 하루종일 장미 부케를 한아름 안고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 출시


프리메라는 100% 천연 유래 안티에이징 크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을 출시한다.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은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미백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자연이 선사한 탁월한 항산화 효능의 블랙 씨드와 프리메라의 차별화된 발아기술이 만나 톤, 탄력, 보습에 걸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 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 ‘에코서트’(ECO-CERT)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고,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의 유해 성분을 배제하는 4-프리 시스템적용 포뮬라로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과 산뜻한 허브향은 기분 전환 효과까지 선사한다.

멜비타, ‘넥타 브라이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출시


멜비타는 칙칙한 피부를 밝게 가꿔줄 ‘넥타 브라이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를 선보인다.

젤 타입의 집중 트리트먼트 케어 제품인 ‘넥타 브라이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는 5가지 화이트 플라워 성분 (나르시수스, 화이트루핀, 릴리, 윈터그린, 벨리스)이 피부를 밝게 가꿔준다. 아스코필름 노도솜이라 불리는 갈색 해조류가 함께 함유되어 칙칙하고 어두운 고민 부위를 빠르게 개선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넥타 브라이트 라인’은 넥타 브라이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를 비롯하여 에센스, 크림, 2-in-1 엑스폴리에이션 마스크, 자외선차단제, 아이 세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스포이드 타입으로 사용이 더욱 간편하다.

톰 포드 뷰티, ‘립 컬러 샤인 컬렉션’


톰 포드 뷰티에서 아시아 여성을 위해 개발한 새로운 컬러의 립스틱을 출시한다.

톰 포드 뷰티의 립스틱의 발색과 립글라스의 촉촉함을 모두 갖춘 ‘립 컬러 샤인’은 감각적인 컬러와 크리미한 질감으로 윤기나고 촉촉한 입술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 한층 더 세련된 컬러들이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주목할 것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컬러는 톰 포드가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컬러들이라는 점. 우리나라 여성이라면 어느 피부톤에나 어울리면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해 준다.

고광택의 컬러로 입술에 베일을 씌워주는 듯한 효과를 가져와 반짝이는 매력적인 립을 연출해 줄 립 컬러 샤인 컬렉션은 기존에 국내에 출시되었던 5개 컬러와 더불어 이번에 4개 컬러가 추가되어, 누디한 립부터 핫 핑크와 레드까지 다양한 립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맥(MAC), ‘스튜디오 컨실 앤 코렉트 2종’ 출시


맥(MAC)이 2015 봄, 여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자연스럽고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한 필수품인 ‘스튜디오 컨실 앤 코렉트 듀오‘와 ‘스튜디오 크로마그라픽 펜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튜디오 컨실 앤 코렉트 듀오’는 얼굴의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맞추어 차분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노란빛의 코렉터와 눈 아래 다크서클이나 팔자 주름 부분의 칙칙한 부분을 화사하게 밝힐 수 있는 핑크빛의 컨실러 두 가지 제품이 함께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 톤에 맞춘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스튜디오 크로마그라픽 펜슬’은 부드러운 제형으로 연필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얼굴의 작은 잡티를 가리거나 입술 외곽선을 간단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화이트닝 포어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는 미백과 모공, 이중 시너지 케어로 결점 걱정 없이 빛나는 투명 피부를 연출해주는 ‘화이트닝 포어 라인 6종’을 출시한다.

화이트닝 포어 라인의 핵심 성분은 생감귤피수. 제주에서 수확한 신선한 감귤피를 가열 없이 직접 압력을 가해 착즙해 핵심 효능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했다. 또한 기존 감귤피 추출물에는 없던 6종의 시트러스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은 더욱 매끄럽게, 피부톤은 더욱 환하고 빛나도록 돕는다.

화이트닝 포어 라인은 스킨, 세럼, 아이크림, 크림, 클렌저와 시트 마스크 총 6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화이트닝 포어 시너지 세럼은 펌핑하는 순간 앰플과 에센스가 섞여 나와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톤은 물론 다크스팟까지 밝혀 준다.

듀이트리, ‘7무 피토 에너지 헤어 트리트먼트’ 출시


듀이트리는 무실리콘 저자극 헤어팩 ‘듀이트리 7무 피토 에너지 헤어 트리트먼트’ 를 새롭게 출시한다.

듀이트리 7무 피토 에너지 헤어 트리트먼트는 민감한 두피와 머릿결이 걱정되는 이들을 위해 실리콘 및 SLS 등의 성분을 배제하고 식물성 영양 성분을 위주로 만든 저자극 헤어팩으로, 손상된 손상된 모발에 건강하게 영양을 공급해준다.

끈적거림이나 점성이 적은 산뜻한 수분 텍스쳐의 워시오프 컨디셔너로 사용 후 잔여감, 유분기 없이 산뜻하고 간편하게 씻어낼 수 있으며, 머리가 쉽게 뭉치고 기름지는 이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