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내 남자를 위한 감각적인 밸런타인 선물 LIST

2015-02-23 10:55:32

[김희영 기자] 여자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2월14일이 다가오고 있다.

기념일 챙기는 것을 귀찮아하거나 그냥 지나치는 경우도 많지만 대부분 작은 선물이라도 마음을 표현하는 이들이 많다. 남자에게 선물을 주는 날인만큼 가장 트렌디하고 센스 있는 기프트 리스트를 찾지만 워낙 종류가 다양해 고르기 쉽지 않다.

영역의 기준도 다를 수밖에 없다. 패션부터 뷰티까지 넓은 범위에서 하나만 골라내는 것도 어려운 일. 상대의 취향과 성격, 실생활에 대한 정보를 모르면 더욱 난감함을 느끼는 것이 선물 고르기다.

의미와 마음을 담아 전달해야 하는 선물인 만큼 어느 하나 깐깐하지 않을 수 없다. 가격과 품질, 실용성과 트렌드를 모두 반영한 감각적인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 Valentine’s Day GIFT LIST


밸런타인데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초콜릿. 입에서 살살 녹은 초콜릿과 함께 따뜻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고급스러운 초콜릿을 많이 찾고 있다. 1. 라메종 뒤 쇼콜라는 프랑스의 럭셔리 수제 초콜릿 브랜드로 2월 초 국내에 첫 론칭을 했다. 초콜릿 및 마카롱 등 장인정신이 깃든 정성의 선물 아이템이다.

기념일마다 선택하는 선물 1위로 꼽힐 만큼 품격 있는 젠틀맨을 위한 향수. 은은한 향기가 오랫동안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의 선물로 인기가 많다. 2. 톰 포드 우드 우드 오드 퍼퓸은 희귀하고 값비싼 성분으로 알려진 우드 우드를 원료로 사용해 만들어 스모키한 향이 인상적인 향수다. 럭셔리 취향을 가진 남성에게 꼭 맞는 선물 아이템이다.

기분 전환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캔들은 새롭게 떠오르는 선물 제품이다. 3. 프리메라의 내추럴 캔들은 천연 100% 에센셜 오일 향을 함유한 홈 프래그런스 제품이다. 총 두 가지 향으로 구성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서 선물할 수 있다.

내 남자의 피부를 지켜라. 트러블 없이 항상 변함없는 밝은 얼굴을 유지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화장품을 선물해보자. 4.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5% 금 함유로 혈행 촉진에 도움을 줘 관리 받은 듯한 윤광 피부로 가꿔주며 고려 홍삼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6년근 고려 홍삼과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이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커 피부 케어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항상 손을 잡고 다니는 연인을 위한 맞춤 핸드 케어 제품도 인기다. 5.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은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며 손과 큐티클에 충분한 수분감을 공급하는 제품. 향도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유리병 120ml 사이즈 한정 제품도 나와 소장 가치까지 갖췄다.

언제나 함께 하고 싶다는 의미를 가진 시계는 소중한 사람이나 더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주로 고르는 편. 6. 지샥 지 프레젠트 러버즈 콜렉션은 특별한 기념일에 선물하면 좋은 아이템으로 퓨어 화이트와 핑크 골드의 컬러 매치로 커플로 맞출 수 있다. 2월14일까지 시계를 구매하면 초콜릿까지 받을 수 있다.

풍성하고 윤기나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헤어 전문 케어 라인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7.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라인(샴푸-헤어에센스-헤어팩)은 뷰티에 관심이 많은 남자라면 누구나 아는 대표적인 헤어 케어 제품이다. 왁스와 스프레이로 손상된 내 남자의 헤어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핫 아이템.

‘신발을 선물하면 도망간다’라는 말은 이제 옛말. 더 다가와 달라는 의미를 포함한 신발 선물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8. 나이키 에어맥스 1 울트라 모이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에어맥스 1의 전통성은 이어가지만 다른 신형 아웃솔을 채댁하여 유연성과 경량성을 향상시켰다. 레이어 천공 기술로 제작된 원피스 구조의 스웨이드 갑피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엑소의 수딩젤’로 유명한 9.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원조 수딩젤답게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제품.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용량이 꾸준히 늘고 있어 저렴한 가격대에 실용성을 갖춘 선물이다. 캘리포니아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해 마일드하고 촉촉하게 얼굴 및 전신에 사용 가능한 멀티 뷰티 아이템.

학생은 물론 직장인들까지 외출 시 가방은 필수품. 태블릿 PC와 많은 책들을 들고 다니는 현대인들에게 실용적인 가방은 특히 중요하다. 10. 만다리나덕 스말토 백팩은 섬세함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비즈니스 백팩. 나일론과 소가죽을 매칭해 도시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피부과 간호사들이 사용해 본 아이소이 ‘흔적 지우개 세럼’
▶ [뷰티 핫플레이스] 설 연휴 피로를 없애주는 ‘뷰티 스파’
▶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 손? 손!
▶ [뷰티신상] 럭셔리 뷰티 아이템
▶ 관광객 필독! 한국에 오면 꼭 사야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