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삼시세끼-어촌편’ 차승원-유해진-손호준-정우, 가족사진 공개 ‘훈훈’

2015-02-27 11:03:32

[bnt뉴스 박슬기 기자] ‘삼시세끼-어촌편’의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2월27일 tvN ‘삼시세끼-어촌편’ 제작진 측이 고정멤버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에 게스트 정우, 아기 강아지 산체까지 함께한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을 비롯해, 정우와 산체까지 이번 ‘삼시세끼-어촌편’ 6회에 출연하는 전 멤버가 다 함께 한자리에 모여 있어 눈길을 끈다.

막강 귀요미 ‘산체’를 안고 밝은 웃음을 짓고 있는 정우와 정우에게 어깨 동무를 하며 훈훈한 미소를 띄고 있는 유해진, 개구진 표정으로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손호준과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차승원의 모습이 보고만 있어도 흐뭇함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차승원과 유해진은 마치 노부부같이 티격태격하면서도 협력하는 모습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고, 손호준은 엄마, 아빠 사이에서 눈치를 보는 어리버리 아들 같은 역할로 활약한 바 있어 마치 가족사진 같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 게스트 ‘허당’ 정우의 본격적인 만재도 적응기를 비롯해, ‘엄마’ 차승원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유해진과 손호준 둘이서만 한끼 식사를 해결해야 하는 난감한 상황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 사진은 모든 촬영을 마치고 만재도를 떠나게 된 정우가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고 단체 사진을 남기자고 요청해 찍게 됐다”며 “허당 정우의 만재도 적응기뿐만 아니라 어리버리 ‘아들’ 손호준, 산체와의 환상 케미가 꿀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오늘(27일) 오후 9시4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