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호구의 사랑’ 임슬옹, 종합 굴욕 세트 공개 ‘폭소’

2015-03-02 11:10:26

[bnt뉴스 최주란 기자] ‘호구의 사랑’ 임슬옹의 굴욕적인 모습이 포착됐다.

3월2일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에서 에이스 변호가 변강철 역으로 열연중인 임슬옹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변강철은 고등학교 시절 강호구(최우식)의 모습인 듯 한 인물과 키스 직전의 모습으로,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변강철은 자신의 이미지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은 촌스러운 하와이 셔츠를 입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또 고등학교 시절 전교 1등답게 언제 어디서나 수학책을 들고 다니는 변강철의 코믹한 모습도 공개됐다. 놀이터에 수학책을 들고 그네에 앉아 있는 강철은 불량 학생들에게 구타당하기 일보직전, 바짝 긴장한 표정과 자세로 눈길을 끈다. 수학책을 품에 꼬옥 안은 채 식당 안 사람들을 부러운 듯이 쳐다보는 모습까지 갖은 굴욕을 맛본 강철의 모습이 방송 전부터 큰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7화에서는 강철이 그 동안 마음속에 꾹꾹 누르고 있던 호구에 대한 과거의 기억을 떠올린다. 변강철 인생 단 한 번의 탈선이 유쾌하게 그려지며 월요병에 지친 시청자들의 피로를 녹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7화에서는 임슬옹의 물오른 코믹 연기가 극에 달하며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임슬옹의 색다른 매력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호구의 사랑’ 7화는 오늘(2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