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지함화장품, 곤충화장품 인기에 방문자 폭주

2015-03-02 11:22:16

[박진진 기자] 닥터코스메틱 (주)이지함화장품이 선보인 곤충화장품 12종의 인기에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일어났다.

지난 KBS 다큐멘터리 방송에 이어 3월2일 아침뉴스에 코프리신 효능과 이지함화장품이 소개되면서 자사 쇼핑몰 방문자 폭주, 서버가 일시 다운되는 등 본격 판매 물살을 탄 것. 이번에 방송에서 소개된 코프리신 화장품은 항염, 항균 효과가 탁월하며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분해되는 것을 억제하여 피부를 좀 더 탱탱하게 오랜시간 유지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특히 코프리신 화장품은 지루성 피부염 피부 질환 개선에 뛰어나다. 지루성 피부염은 과도한 피지분비가 여러 가지 원인 중 하나로 피지가 과다한 부위에 세균이 번식하여 염증을 유발시키며 지루성 피부염이 생기게 되는데 코프리신 성분은 피지균을 잡아주는 강력한 항균 효과로 피부염 개선을 도와준다.

또한 ‘닥터스케어 코프리신 리페어 크림’은 코프리신의 고농축 함유로 지루성 피부염뿐만 아니라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을 촉진시켜, 국소적인 부위에 집중적 주름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큰 사랑을 받았다.

남성용 곤충화장품은 남성의 피부 특징을 고려하여 개발되었다. 남성피부는 여성피부와 달리 표피층이 두껍고 피지분비가 활발해 모공이 넓고, 안색이 어둡고 까칠하여 쉽게 피곤해 보이는데, 항염, 항균성분인 코프리신이 함유된 닥터스케어 옴므 에센셜 토닉을 사용하면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효과도 주어 좀더 건강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자료제공: 이지함 화장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 핫플레이스] 설 연휴 피로를 없애주는 ‘뷰티 스파’
▶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 손? 손!
▶ [뷰티신상] 럭셔리 뷰티 아이템
▶ 워너비 女 아이돌 스타들의 꿀피부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