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소유진, 시트콤 ‘귀엽거나 미치거나’ 김병욱 감독과 오랜 인연

2015-03-11 15:58:13

[함리라 기자] 그의 이름을 떠올리면 항상 밝은 모습으로 기분이 좋아진다. 언제나 사람들에게 좋은 기운을 나눠주는 배우 소유진이 패션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여배우의 사계’를 표현한 이번 화보에서 소유진은 자신만의 컬러로 아름답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봄 향기가 물씬 풍기며, 프렌치 시크를, 그리고 화이트와 블랙의 상반된 매력을 어필했다.

이날 소유진은 블랙 드레스와는 상반된 매력으로 화려한 주얼 장식의 풍성한 화이트 드레스로 체리한 느낌을 감출 수 없었다. 특유의 발랄한 미소와 숨길 수 없는 S라인으로 촬영장 모든 스텝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소유진은 시트콤 ‘귀엽거나 미치거나’를 함께한 김병욱 감독과의 인연을 밝혔다. “당시 시트콤이 빨리 끝나서 아쉬웠어요. 그때 가정부 역할을 했었는데 이후 ‘거침없이 하이킥’과 ‘감자별’에서 가정부 역할로 카메오로 출연했어요. 그때 그 가정부가 점점 성장한 거죠”

최근 둘째를 가졌다고 밝힌 그는 먹는걸 워낙 좋아해 식단조절이나 따로 몸매관리를 하고 있지 않다고 했다. “임신했을 땐 마음껏 더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첫째 땐 입덧이 없어 고생하지 않았는데 둘째는 입덧이 생겼네요. 막 어떤 음식이 당기고 그러진 않지만 속이 울렁거리고 냄새에 민감해 졌어요. 입덧은 금방 지나간다니까 기다려보려구요”라며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띄었다.

또한 존경하는 연기 롤 모델로 연극배우 박정자를 꼽았다. “최근 박정자 선생님의 연극을 보고 많은 걸 느꼈어요. 세월이 흘러갔음에도 불구하고 건재하게 연극을 하시는 모습을 보고 많은 감동을 받았어요”라며 연극을 다시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소유진은 득남 후 3월15일에 방영될 예정인 드라마 복귀작 ‘위대한 이야기’에 캐스팅 되어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1960-1990년대까지 한국사회를 보여줄 드라마 ‘위대한 이야기’는 옴니버스식으로 꾸며져 역사적인 사실과 다큐 느낌이 가미되어 독특한 드라마로 탄생될 예정이다.

100점 만점 배우 소유진, 엄마 소유진, 아내 소유진이 아닌 조화롭고 향기 가득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그, 올 한해 최고로 빛이 나길 바란다.

기획 진행: 함리라, 김보람
포토: bnt포토그래퍼 장봉영
영상 촬영, 편집: 정도진, 이미리
의상: 베레카웨딩
주얼리: 악세사리 키친
헤드피스: 파머
헤어: 보이드바이박철 박철 원장
메이크업: 보이드바이박철 박하연 부원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프링 스타일! 2015 팬츠 트렌드 정독하기
▶ [헐리우드★ 패션] 영국의 패션 요정, 베네딕트 컴버배치
▶ 다가오는 봄, 훈훈한 훈남 Styling
▶ [스타일 色] 중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컬러 골드, 황제를 상징하다
▶ 남자친구를 사로잡는 데이트룩 지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