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호구의 사랑’ 최우식, 종영소감 “첫 주연작, 기쁜 만큼 아쉬움도…”

2015-03-31 10:55:03

[bnt뉴스 최주란 기자] ‘호구의 사랑’ 최우식과 유이가 종영소감을 밝혔다.

3월31일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 마지막 회가 방송되는 가운데 최우식과 유이가 종영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국보급 순정남 강호구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호평 받은 최우식은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작품이 아무런 문제없이 기쁜 마음으로 마무리하게 돼 정말 기쁘다. 즐거움도 많았고 그 만큼 아쉬움도 많이 남는 작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최우식은 “호구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배우들, 스태프분들, 시청자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다. 그리고 중간중간 어렵고 힘들 때마다 항상 흔들리지 않게 이끌어주신 표민수 감독님 정말 감사 드린다”며 뜻 깊은 소감을 전했다.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역을 맡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출산연기부터 가슴 찡한 모성애 연기까지 새로운 도전을 선보인 배우 유이는 “벌써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고 이렇게 미니시리즈를 하면서 재미있었던 건 정말 오랜만이었다”고 밝혔다.

유이는 이어 “도도희 역할을 하면서 드라마를 보신 분들이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셨다고 해서 기뻤다. 도희를 영원히 기억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호구의 사랑’ 마지막 회는 오늘(3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