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아이돌 꿀광 피부 따라잡기, 보습 아이템 인기

2015-05-07 13:51:41

[김희영 기자] 걸그룹 멤버들의 꿀광 피부를 만드는 수분 크림 사용 백서.

어디서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야 되는 연예인들은 꾸준한 피부 관리를 위해 남다른 노력을 쏟는다. 카메라 플래시와 무대 위에서의 강렬한 조명은 더 짙은 메이크업을 하게 만들며 수분 증발의 원인이 된다.

트러블 억제와 촉촉한 피부 유지를 위해 수분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생활화하는 연예인들이 많다. 잠자기 전 수분 마스크 팩부터 건조한 실내에서 필수로 사용하는 미스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곁에 두고 사용한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아침, 저녁으로 바르는 수분 크림의 활용도.

걸그룹 멤버들이 실천하고 있는 수분 크림 사용법에 대해 소개하며 매끈한 아이돌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베스트 수분 크림을 소개한다.

아이돌이 실천하는 꿀광 피부 백서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씨스타의 소유는 평소 ‘꿀피부 아이돌’로 불릴 만큼 피부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단계에 맞는 스킨케어를 진행하며 수분 크림과 오일을 필수적으로 발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

청순하면서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는 카라의 구하라는 오일 클렌징과 젤 클렌징으로 2번의 걸친 꼼꼼한 세안을 하고 있으며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수분 크림을 꼭 발라주고 있다.

걸그룹 멤버들과 같은 꿀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수분 크림을 다양하게 활용해보자. 건조함이 더 심한 날은 자기 전 수분 크림을 덧발라 팩처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메이크업을 할 때도 BB 크림과 파운데이션에 수분 크림을 3분의 1정도 섞어 바르면 당기지 않는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

LIKE IDOL! 꿀광 피부 만들기 아이템


1. 한율 윤기보습 크림 쌀의 진한 보습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채워줘 최적의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 빨갛게 발효된 쌀에서 추출한 홍국발효진액이 피부 보습 막을 탄탄하게 결합시키고 오랜 시간동안 수분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다.

2. 세니떼 수분셀 브라이트닝 라인 바다의 생명력을 담은 마린 스템셀이 건강한 피부를 만들며 광채 보습 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듀얼 아쿠아 시스템으로 2가지 크기가 다른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틈틈이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특히 촉촉함뿐 아니라 주름과 미백 케어까지 가능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3.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크림 라인 높은 해안 습지대에서 수분을 끌어당겨 생존하는 함초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수분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제품. 유기농 쿠푸아수 버터가 들어있어 24시간 지속되는 보습을 느낄 수 있다.

4.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크림 푸석하고 자주 당기는 피부를 위해 윤기와 보습을 한 번에 줄 수 있는 아이템.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촉촉함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특히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가 부드럽게 피부 속에 스며드는 제품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코리아나, 한율, 아베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
▶ [뷰티신상] 피부를 채워주는 ‘슈퍼 파워’ 아이템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뷰티리뷰] 男 모델 3인이 사용해본 ‘이니스프리 올인원 스킨’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