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미도, 종영소감 “연기 인생에 큰 배움 얻은 작품”

2015-05-14 15:51:56

[bnt뉴스 최주란 기자]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미도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5월14일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극본 김인영, 연출 유현기)에서 의뭉스러운 여인 박은실(박총무) 역을 맡아 소름 돋는 연기로 열렬한 반응을 끌어낸 이미도가 종영을 앞두고 고맙고 서운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미도는 “드라마를 하면서 이렇게 많은 감정을 느끼고 또 표현할 수 있었던 역할이 어찌 보면 처음이었다. 이 때문에 이 작품, 그리고 박 총무라는 캐릭터를 맡아 할 수 있었던 게 큰 행운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좋은 글 써주신 작가님, 우리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해주신 감독님, 그리고 늘 활기차고 행복한 현장을 만들어 주셨던 모든 스태프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덕분에 늘 즐겁기만 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한 이미도는 “무엇보다 이 작품을 하며 가장 좋았던 건 팬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늘 존경과 선망의 대상이었던 대단한 선생님, 선배님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선배님들을 보며 정말 많이 배우고 느끼며 배우로서 어떤 태도를 가져야 하는지, 어떤 연기를 해야 하는지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앞으로 연기 인생에 크나큰 배움을 얻었다”고 선배 연기자들을 향한 존경과 고마움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저 끝나는 게 너무 아쉽다. 오래도록 우리 현장이 그리울 것 같다. 저보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을 더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 역시 마찬가지일 것 같다. 마지막까지 꼭 함께 해주시길 바라며 그동안 큰 응원과 사랑 덕에 더욱 힘을 낼 수 있었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다. 박 총무 함께 욕해주시고 안타까워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작품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뜨거운 피를 가진 3대 여자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로 그들이 미워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은 무엇으로 사는가’에 대한 명랑한 대답을 제시하는 작품이다. 오늘(14일) 오후 10시 마지막 회 방송. (사진제공: 제이와이드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