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엠넷닷컴, ‘홍대광 이벤트’ 실시 “홍대광만 빼고 다 드립니다”

2015-05-18 10:15:54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가수 홍대광의 신곡 발매를 기념해 ‘홍대광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17일 엠넷닷컴 측에 따르면 발매를 앞두고 있는 홍대광의 디지털 싱글 ‘잘됐으면 좋겠다’ 출시를 기념해 ‘홍대광 이벤트’를 실시한다.

‘홍대광 이벤트’는 그야말로 홍대광만 빼고 홍대광과 관련한 모든 것을 다 드린다는 콘셉트다.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다. 첫 번째는 홍대광이 찾아가는 공연으로 엠넷닷컴 온라인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에서 특별한 사연을 응모 받은 뒤 홍대광이 사연장소로 깜짝 방문해 공연을 펼치는 내용이다.

응모기간은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이다. 발매를 앞두고 있는 ‘잘됐으면 좋겠다’를 포함, 기발매된 홍대광의 음원을 1곡 이상 다운로드 받은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홍대광 복불복이다. 엠넷닷컴 앱으로 발송되는 이벤트 푸쉬 메시지를 클릭하면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시 홍대광 사인 시디 혹은 내달 27일, 28일 서강대 메리홀에서 진행될 ‘한여름 밤의 고백’ 단독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특히 홍대광 복불복은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았을 때 더 큰 이벤트 응모기회를 제공한다. 푸쉬 메시지로 온 이벤트 비당첨 안내 페이지 하단의 응모하기를 클릭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대광과의 식살르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홍대광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잘됐으면 좋겠다’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