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댄싱9’ 한선천-최수진,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만나…‘기대’

2015-05-28 11:09:39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댄싱9’ 올스타전의 최고 라이벌 한선천과 최수진이 한 무대에서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만난다.

5월29일 방송될 Mnet ‘댄싱9-시즌3’(이하 ‘댄싱9’) 6차전에서는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정예멤버들이 유닛을 이뤄 한 무대에서 같은 곡으로 춤 대결을 펼치는 믹스매치 미션으로 진행된다.

방송에서 앞서 제작진 측은 6차전 대진표를 공개, 하휘동 김기수, 이선태 김설진, 이루다 윤전일, 신규상 홍성식, 여은지 이지은 등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멤버들의 신선한 조합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시즌 최고 라이벌로 불리는 월드 클래스 발레리나 최수진과 꽃미남 현대무용수 한선천이 ‘로미오와 줄리엣’ 무대를 꾸밀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반응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한선천과 최수진은 각각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변신,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내고 있다. 연인의 죽음에 슬퍼하는 진한 감정 연기와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의 높은 점프와 고난도의 안무동작이 시선을 모았다.

현재 5차전까지 진행된 이번 시즌에서 총 3번을 맞붙은 한선천과 최수진이 한 무대를 꾸민 이번 6차전에서는 어떤 결과를 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최수진에게 연속 2번을 패했던 한선천이 지난 5차전에서는 최수진을 누르고 승리하며 분위기를 역전시킨 상황. 이 기세를 몰아 한선천이 6차전에서도 승리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댄싱9-시즌3’ 올스타전 6차전은 29일 오후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