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많이 웃고, 먹고, 위로받고 즐거웠다”

2015-06-03 09:24:51

[연예팀] 배우 서현진이 ‘식샤를 합시다2’ 종영소감을 밝혔다.

6월3일 서현진은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종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서현진은 “‘식샤를 합시다2’가 끝났다. 답지 않게 아쉽다. 촬영하는 동안 많이 웃고 많이 먹고 위로받고 크게 즐거웠다”며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준 스태프들과 애정으로 함께 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보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극중 자신의 방에서 입술을 삐쭉 내밀고 마지막 회 대본을 든 모습으로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촬영장에서 동고동락한 스태프, 윤두준과 함께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해 종영의 여운을 남겼다.

‘식샤를 합시다2’에서 서현진은 백수지 역으로 열연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극 초반부터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복스러운 먹방과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코믹 연기, 회를 거듭할수록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는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주목을 받은 것.

특히 서현진은 연애고자 탈출기, 충격의 겨터파크, 가슴이 먹먹해지는 취중진담 등의 장면에서 실감나는 연기를 펼친 덕분에 오래 회자될 만한 명장면들을 탄생시키기도 했다.

무엇보다 드라마 ‘삼총사’ ‘제왕의 딸, 수백향’ ‘불의 여신 정이’ ‘짝패’ 등 사극 작품에서 두각을 나타내던 서현진이 ‘식샤를 합시다2’를 통해 현대극도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인상을 남겼으며, ‘서현진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다음 작품을 기대케 했다.

한편 서현진이 출연한 tvN ‘현장토크쇼-택시’는 9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점프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