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장재인, 3년 만의 컴백 소감 밝혀…“다양한 활동 계획 중”

2015-06-03 17:04:23

[연예팀] 신곡 ‘나의 위성’을 선공개한 가수 장재인이 3년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6월3일 장재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선공개곡이 발매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활동으로 모습 보일 계획입니다. 곧 나올 앨범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음원에 앞서 3일 새벽 소속사 미스틱89의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나의 위성’ 리릭 뮤직비디오 영상 일부를 게재했다.

이 영상에 들어간 가사 자막은 장재인이 직접 쓴 손글씨로 제작된 것으로, 한밤 중 도시의 외롭고 쓸쓸한 전경과 어우러지면서 진한 감성을 자아내고 있다.
장재인은 이날 정오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 ‘나의 위성’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먼저 발표, 음악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에 더해진 장재인의 담백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가 인상적으로 담겼다는 평이다. 여기에 깊이 몰입하게 만드는 공감대 높은 가사들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장재인의 신곡 '나의 위성'은 남녀 사이를 서로의 주위를 맴도는 위성에 빗대 표현한 감성 포크송으로, 장재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리릭 뮤직비디오에는 ‘나의 위성’의 테마인 불안, 외로움 등 남녀 관계에서 오는 모호하고 불확실한 감정들이 은유적으로 묘사됐다.

한편 장재인은 이날 발표한 선공개곡 ‘나의 위성’에 이어 6월 중 새 앨범을 발표하고 3년 만에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미스틱89)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