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순수-보송한 피부 만들기

2015-06-10 11:36:44

[김희영 기자] 아기 피부처럼 예민하고 순수한 피부를 위한 맞춤 뷰티 신상품이 출시됐다.

계절이 바뀌면서 피지 분비량이 늘고 땀이 많아져 기초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이 늘었다. 리치한 텍스처의 크림 대신 산뜻한 수분 크림을 선택해야 하는 것처럼 피부에 대한 세심한 관찰이 필요한 때.

피지를 줄여주고 모공을 깨끗하게 해주는 아이템부터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면서 땀으로 인한 수분 증발도 막아주는 제품까지 순수한 피부를 위한 뷰티 신상품을 소개한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포어리파이너 스페셜 패키지’ 출시


바이오더마는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세비엄 포어리파이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포어리파이너 스페셜 패키지’는 기온이 높아지면서 늘어나는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넓어진 모공을 케어 하는 2단계 스텝으로 ‘세비엄 포어리파이너’와 ‘세비엄 젤 무쌍’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메인 제품인 ‘세비엄 포어리파이너’는 모공이 늘어지는 원인인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탄력 있게 가꿔주는 크림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은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이고 피지 분비 사이클을 정상화 시켜 모공이 막히는 것과 피부의 번들거림을 동시에 막아준다.

또한 버섯 추출물이 함유돼 모공을 쫀쫀하게 가꿔주며,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인해 메이크업 프라이머로도 활용 가능하다. 같이 구성된 세비엄 젤 무쌍은 피부의 수분은 지키고, 피지와 노폐물은 제거해 주어 여름철 피지 조절 클렌저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랩코스, ‘안개 세럼 미스트’ 출시


랩코스(LAPCOS)에서 피부 컨디션에 맞게 언제 어디서나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안개 세럼 미스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안개 세럼 미스트 라인은 핑크 에센스와 블루 워터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하고 저농도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셀틱 워터와 100% 북극 빙산수, 독일 노르데나우수 등 미세한 수분 입자들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촉촉함과 윤기를 끌어올려 피부를 빛나고 탄력 있게 케어하는 핑크 에센스와 청량함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시켜주는 블루 워터로 출시돼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50ml와 120ml 두 가지로 구성되어 휴대성까지 겸비해 가방과 파우치에 부담 없이 넣을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식스틴브랜드, ’16 브릭킷 섀도우’ 출시


식스틴브랜드(16Brand)에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워너비 컬러 ‘16 브릭킷 섀도우’를 출시했다.

식스틴브랜드에서 출시한 ‘16 브릭킷 섀도우’는 각각의 컬러를 연결하면 초콜릿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되어 재미와 편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매트한 질감의 음영 섀도우와 쉬머한 느낌의 펄 섀도우 2종으로 구성됐다.

‘16 브릭킷 섀도우 글리터’는 얼음 위를 지나가는 듯한 매끄러운 발림성과 쉬머한 펄감을 지닌 아이섀도우다. 반짝이는 펄감을 눈가에 그대로 표현하여 신비롭고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컬러는 옐로우, 핑크, 바이올렛, 브라운, 그레이.

‘16 브릭킷 섀도우 플레인’은 은은한 컬러감으로 깊이 있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 주는 실키한 텍스처의 매트 타입 아이섀도우다.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표현하거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아이보리, 피치, 베이지, 브라운, 블랙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에코 아이스 3종’ 출시


이니스프리는 무더운 여름철 불쾌지수를 빠르게 낮춰줄 ‘에코 아이스 3종’을 출시한다.

여름 한정 제품으로 선보이는 ‘에코 아이스 3종’은 시원한 촉감으로 뿌리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을 선사해 주며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돼 타이트닝 효과와 함께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킨다.

‘에코 아이스 코튼 토너’는 분사하는 즉시 차가운 토너가 적셔진 화장솜 질감의 아이스 코튼이 생성되어 열 오른 얼굴과 팔, 다리에 쿨링감을 전한다. 더불어 아이스 코튼을 문지를수록 수분이 생성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에코 아이스 헤드 쿨러’는 두피에 대고 누르는 즉시 청량감 있는 에센스가 도포되어 온도를 낮춰주며 빗 모양의 마사저가 마사지 효과를 부여한다. 젤 타입의 ‘에코 아이스 바디 쿨링 젤’은 더위에 지친 피부를 시원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용카, ‘바디크림 2종’ 출시


용카(YON-KA)에서 여름 시즌을 앞두고 무너진 바디 라인 앞에 속수무채인 여성들을 위해 당당하고 탄력 넘치는 명품 바디라인을 갖게 해 줄 ‘바디크림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정체된 수분을 풀어주어 붓기를 완화해주고 뭉쳐있는 지방을 분해시켜주어 탄력 있는 몸매로 만들어주는 슬리밍 크림이다. ‘크림 155’는 지방 침착물에 직접 작용하여 바디 실루엣 개선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혈액 순환과 지방연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크림 55’는 정체된 수분을 해소시켜주어 붓기를 완화시켜주고 피부 유연감을 증대시켜 피부 탄력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샤워 시 젖은 피부에 발라주면 효과적이며 ‘크림 155’와 ‘크림 55’를 번갈아 가며 함께 사용 시 더욱 슬림해진 바디 라인을 확인 할 수 있다.

나인풋, ‘각질 먹는 고래 풋 파일’ 출시


나인풋(9Foot)이 고래의 유연한 곡선을 그대로 닮은 ‘나인풋 각질 먹는 고래 풋 파일’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은 다소 밋밋하거나 투박해 보일 수 있는 제품에 귀여운 고래 디자인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파일면은 유선형으로 되어 있어 굴곡 있는 발꿈치, 발볼 등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고래의 꼬리 모양을 본 딴 손잡이는 손이 미끄러지지 않고 그립감이 편해 큰 힘을 주지 않아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 단면의 거친 정도가 다른 샌드페이퍼를 사용해 발 부위별 각질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발 뒤꿈치의 거칠고 굵은 각질은 물론 발가락 사이의 미세한 각질까지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다.

조아스, 가성비 최고 ‘전기면도기’ 3종 세트 출시


바툼은 신제품 전기면도기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전기면도기 JS-5600은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12날 회전식 전기면도기로 제품 크기가 일반 스마트폰보다 작기 때문에 그립감이 좋고 휴대가 간편해 실용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 특히 소형 헤드를 채택해 코밑이나 턱밑 등 기존 제품으로는 깔끔한 면도가 어려웠던 부분까지 다듬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전기면도기 JS-5717은 왕복식 전기면도기로 절삭력이 뛰어나고 피부에 닿는 면도망 크기를 늘려 한 번의 사용에도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스킨푸드, ‘허니 젤네일’ 3종 출시


스킨푸드는 뜨거운 여름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허니 젤네일 걸스 온더 비치’ 3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허니 젤네일’ 시리즈는 전용 ‘허니 젤네일 탑코트’와 함께 사용하면 UV램프 없이도 젤네일처럼 단단하고 광택감 있는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3종은 보라보라 섬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민트 컬러의 ‘보라보라비치’, 마요르카의 깊은 바닷속을 닮은 매혹적인 블루그린 컬러의 ‘마요르카요트’, 몰디브의 수평선과 하늘이 맞닿은 신비로운 블루 컬러의 ‘몰디브웨이브’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 [뷰티이벤트] 6월 여름맞이 행사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스타뷰티 줌인] 김연아-수애-임수정, 방부제 미모 자랑하는 女스타 메이크업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